JTBC ‘뭉쳐야뜬다’ 차태현도 함께 가는 '라오스 '
상태바
JTBC ‘뭉쳐야뜬다’ 차태현도 함께 가는 '라오스 '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바람막이, 반바지, 티셔츠 등 편안한 여행지 패션 선보인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JTBC 뭉쳐야뜬다 라오스편을 제작 지원한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JTBC 에능 프로그램 ‘뭉쳐야뜬다’ 라오스 편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뜬다’는 치열하게 살아가며 나만을 위한 시간을 잊은 채 달려온 40대 가장들이 기상천외한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자유여행 컨셉의 프로그램이 봇물처럼 쏟아지는 가운데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패키지여행 과정을 보여주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11일 ‘뭉쳐야뜬다’ 라오스편 첫 방송에서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조용한 나라 ‘라오스’로 떠나는 모습을 보이며 프로그램 시작 이후 첫 게스트인 차태현이 등장,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예기치 못한 에피소드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지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의 특성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라오스편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며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