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할인 이벤트…여행계획 있다면 ‘주목’
상태바
봄맞이 할인 이벤트…여행계획 있다면 ‘주목’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 얼리버드 특가 등 푸짐
웹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달의 할인 쿠폰. 해외 자유여행(허니문 제외)이나 내륙여행, 제주여행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오는 5월 12일까지 푸짐한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여행계획이 있거나, 어디로 여행가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부담 없는 가격에 내 마음대로 여행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웹투어에서 알뜰하게 예약해보자.

누구나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달의 할인쿠폰

웹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달의 할인 쿠폰. 해외 자유여행(허니문 제외)이나 내륙여행, 제주여행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한 ID당 1회 발급만 가능하고 발급일로부터 7일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역, 상품별로 추가 할인쿠폰이 준비돼 있다.

중복할인도 가능! 카드즉시할인

웹투어에서는 국민카드로 해외 자유여행(허니문 제외), 내륙여행, 제주여행상품 결제 시 최대 5만원 자동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웹투어

KB 국민카드가 있는 고객이라면 반가운 소식이다.

국민카드로 해외 자유여행(허니문 제외), 내륙여행, 제주여행상품 결제 시 최대 5만원 자동할인이 적용된다. 이달의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해외항공은 삼성카드의 앤마일리지카드, 하나카드의 #tag1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7%의 추가할인과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다.

남들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 얼리버드 특가

여행 계획이 있다면 얼리버드 특가도 노려보자. 미리미리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드리는 상품으로 4월부터 12월까지 기간별로 국내외 호텔, 자유여행 등 폭넓은 상품군이 준비돼있다. 일부 상품에는 추가 쿠폰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자.

단 하루만의 초특가 득템 찬스 - 오늘만 특가

4월 10일 오픈 기념 오사카 황금연휴 3박4일 항공권, 메종글래드제주호텔 특가상품을 시작으로 당일 하루 동안만 초특가로 구매 가능한 ‘오늘만 특가’ 상품. 선착순 한정판매 상품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상품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마음에 들면 일단 예약부터 하자.

또한 오늘만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5월, 6월, 추석 황금연휴를 잡아라! – 2017 황금연휴

5월 황금연휴와 6월 현충일 연휴, 추석 황금연휴는 하루 이틀만 휴가를 내면 장기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비싼 항공료가 부담스러웠다면 여행사의 단체 항공권, 패키지여행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날짜와 항공 일정이 고정돼있지만 황금연휴 치고는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홍콩 3박4일 항공권이 30만9000원, 마카오 3박4일 항공권이 26만4800원부터, 제주는 2박3일 에어카텔이 32만400원부터.

캐나다 밴쿠버&퀘벡 패키지는 179만8000원부터, 추석 호주 패키지는 309만 원부터다. 상품에 따라 일정 연장이 가능한 것도 있으니 예약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문의해보자. 2박 이상 예약 시 할인 적용이 되는 호텔 특가 상품도 있다. 괌, 싱가포르, 시드니, 홍콩 등 자유여행지로 인기 많은 다양한 지역의 호텔이 준비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