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행사 풍성…가볼만한 곳은?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행사 풍성…가볼만한 곳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너쇼, 크래프트 마켓 등 다양한 행사 잇따라
63컨벤션센터에서는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코스메뉴와 함께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항조와 장윤정의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너쇼를 오는 5월 4일 단 하루 동안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식 음악여행’ 63컨벤션센터 조항조&장윤정 디너쇼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코스메뉴와 함께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항조와 장윤정의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너쇼를 오는 5월 4일 단 하루 동안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위치해 한강을 배경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는 63컨벤션센터의 디너쇼는 셰프와 명품 가수의 만남으로 매회 매진행사를 기록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너쇼 중 하나이다.

특히 이번에는 ‘5월에 떠나는 미식 여행’ 콘셉트로 보고 듣는 즐거움은 물론, 맛보는 즐거움까지 공존하는 오감만족 디너쇼를 기획하여 참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30여개의 리빙,패션 ‘핫’ 아이템을 한번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화사하고 싱그러운 계절, 봄을 맞이해 여유로운 도심 속 주말 나들이 맞아 오는 4월 15일, 16일 양일 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과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JW 크래프트 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화사하고 싱그러운 계절, 봄을 맞이해 여유로운 도심 속 주말 나들이 맞아 오는 4월 15일, 16일 양일 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과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JW 크래프트 마켓을 개최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야외 가든에서 열리는 JW 크래프트 마켓은 작년 봄을 시작으로 이번이 세번째로 열리는 야외 가든 이벤트이다.

여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트렌드 세터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번 마켓에는 스웨덴 패션 브랜드 칩 먼데이(Cheap Monday), 모던한 핸드 메이드 가방 브랜드 엔드 앳 (And-et),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 아트 플레이어 (Art Player),등 30여개의 ‘핫’한 리빙, 패션, 키즈 브랜드의 셀러들이 대거 참여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마켓에서만 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나 깜짝 할인 행사 등이 있어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 미셸 애쉬만 셰프가 정성스레 마련한 캐주얼 푸드 스테이션과 맥주, 샹그리아 와인,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 또한 맛볼 수 있다. 또한 각 셀러들의 인기 아이템들을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해 ‘득템’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스프링 무비 나잇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도심 속 자연에서 완연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무비 나잇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도심 속 자연에서 완연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무비 나잇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멀리 떠나지 않고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프링 무비 나잇 패키지’ 포함 사항으로는 탁 트인 한강과 핑크 빛으로 물든 윤중로의 경치가 한눈에 펼쳐지는 객실 1박, 5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2인 조식 무료 제공(소아 최대 2인 조식 무료 제공), 피트니스, 키즈풀, 키즈룸을 갖춘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로맨틱 코미디, 액션, 판타지 등 취향에 맞는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CGV 영화 티켓 2매’가 증정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