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사이트 투어스토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행정보 사이트 투어스토리 이벤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세부 자유여행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모두투어가 여행정보 사이트, 투어스토리의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자사가 운영 중인 여행정보 사이트, 투어스토리의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모두투어가 운영 중인 투어스토리를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인물사진으로, 여행의 느낌이 가득하거나 특이하고 기발한 사진을 우선적으로 선발하며, 선정된 컨텐츠는 작가명과 함께 모두투어 달력 및 여러 컨텐츠에 활용될 예정이다.

4월 10일부터 5월 7일까지 공모전일 열리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 자유여행권(2인) 최우수 1명, 케이크 기프티콘 우수 10명, 디저트 기프티콘 인기 30명, 커피 기프티콘 입선 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017년 상반기 조직개편 발표

아울러 모두투어는 지난 7일 2017년 상반기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조직개편은 효율성 향상과 명확한 책임 부여를 통한 회사의 중장기 전략 달성과 경영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선 개별 여행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른 시장 점유율 확대와 수익 다각화를 위해 기존 상품3본부의 개별여행사업부와 항공본부의 통합을 단행한다. ‘개별여행본부’로 개편된 조직은 항공과 호텔 사업의 통합으로 개별 여행 시장에서의 고객 창출과 수익다각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영업부 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던 ‘콜센터사업부’와 ‘FS영업부’가 각각 ‘콜센터운영부’와 ‘FS운영부’로 명칭이 변경되면서 지원부서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게 되며, 영업조직 전체의 생산성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말 승진인사를 발표한 모두투어는 이번 조직개편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정경아 차장 외 61명에 대한 전환 배치 및 직책변경과 이진수 부장 외 148명을 소속부 변경에 따른 이동 배치를 단행했다.

한편, 이번 조직개편 및 인사발령은 4월 17일부터 정 위치 근무가 시작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