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 횡단 열차 타고 떠나는 '러시아 여행'
상태바
시베리아 횡단 열차 타고 떠나는 '러시아 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3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 부산서 러시아 여행에 대한 알짜 정보 설명회 열려
오는 4월 8일 오후 2시 부산역 KTX 동백섬 회의실(104호)에서 러시아 전문가인 ‘이지 러시아’의 서병용 작가와 함께 떠나는 ‘날이 좋아서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14일’ 상품설명회가 열린다. 사진/비욘드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비욘드코리아는 오는 4월 8일 오후 2시 부산역 KTX 동백섬 회의실에서 러시아 전문가인 ‘이지 러시아’의 서병용 작가와 함께 떠나는 ‘날이 좋아서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 열차 14일’ 상품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병용과 함께 떠나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 러시아 여행’은 일상에 지친 삶에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꿈꾸는 여행자라면 눈여겨 볼만한 여행이다.

러시아 여행이 처음인 사람이라면 상품설명회를 통해 시베리아 횡단 열차 소개, 여행 일정 소개, 객실 클래스 안내, 여행 꿀팁 등 자세한 정보를 통해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떠나는 러시아 여행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다.

또한 러시아의 수도인 모스크바와 제정 러시아 황실모습과 화려했던 과거를 만나 볼 수 있는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자세히 소개한다. 설명회 중 Q&A를 통해 상품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러시아를 가로지르는 열차 속에서 깊은 생각에 잠겨보기도 하고, 광활한 대륙의 낯설음을 느낄 수 있게 된다.  특히, 여행 중 수많은 러시아인들과의 만남은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러시아에 대한 고해와 편견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 열차 14일’ 상품은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출발해 이르쿠츠크까지는 열차를 이르쿠츠크에서 모스크바 까지는 항공을 이용하여 체험과 편리함을 더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