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발리 세미냑 신혼여행 ‘시크하게 럭셔리하게’
상태바
둘만의 발리 세미냑 신혼여행 ‘시크하게 럭셔리하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국과 지상 사이 저녁 놀 ‘환상’...푸른 파도 소리에 ‘힐링’
세미냑 해변을 낀 이 도시가 유명한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면 세계적인 리조트들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 /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끝없이 넓은 백사장으로 백색 띠를 이루어 해변으로 파도가 밀려온다. 발리 스미냑 해변은 구경만 해도 절로 힐링이 되는 곳이다. 해변이 환상적으로 아름답지만 발리의 청담동이라 불릴 만큼 카페와 레스토랑 기념품 숍들이 즐비하다.

건물들이 아기자기하고 디자인도 뛰어나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으로 몰린다. 해변을 낀 이 도시가 유명한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면 세계적인 리조트들이 자리 잡은 휴양지로서의 입지 때문이기도 하다.

W 리트리트 & 스파 리조트도 이곳에서 둥지를 틀었다. W 리조트 스미냑은 발리를 선택한 신혼여행자들에게 열대 파라다이스 분위기로 다가선다.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로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W 리조트. 6층 건물에 8개 유형의 리조트 및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로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W 리조트의 공식이름은 W 리트리트 & 스파 발리 리조트다. 6층 건물에 8개 유형의 리조트 및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투숙객들을 위한 전용 프라이비트 비치에서 즐기거나 번화한 스미냑 거리에서 관광, 쇼핑, 휴식을 맛보기에 최적의 리조트다. 둘 만의 풀빌라 객실에서는 스미냑 비치 전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보는 곳도 좋다.

W 리트리트& 스파 리조트는 세계적인 체인호텔의 명성에 걸맞게 서비스가 최상급이다. 관광이든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때든 W 리조트만한 곳이 없다.

커플이 사용하기에 충분히 넓은 침실과, 넓찍한 프라이빗 풀장, 로맨틱한 개인 카바나도 갖추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이 풀빌라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마블러스 풀빌라다. 그 이름에 걸맞게 놀랍고 훌륭한 디자인을 갖추어 최고의 개별 풀빌라로 꼽힌다. 독특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감으로 조화로운 W 리조트의 개성 있는 분위기를 창출해 세련된 편안함이 돋보인다.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된 이 풀빌라는 사생활을 보장하는 발리식 오아시스라 할 만하다. 원베드 객실 카타고리인 마블러스 원베드 풀빌라는 세련된 디자인 속에 발리 전통을 담았다. 커플이 사용하기에 충분히 넓은 침실과, 넓찍한 프라이빗 풀장, 로맨틱한 개인 카바나도 갖추었다.

시간을 멈추고 싶을 만큼 행복감을 밀려오는 곳이다. 에어컨과 와이파이 등이 내 집처럼 편안한 빌라에서 24시간 버틀러서비스를 이용하며 편안한 발리 신혼여행을 즐겨보자.

독특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감으로 조화로운 W 리조트. 개성 있는 분위기를 창출해 세련된 편안함이 돋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식도락도 빼놓을 수 없다. 세계적인 해물요리와 함께 테마 나이트를 즐기려면 돈벨리 레스토랑이 제격이다. 반면 바나나 가든 레스토랑은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아침 점심 저녁 메뉴를 뷔페 스타일로 음미할 수 있다.

선셋바는 현지 건축 양식으로 건축한 바다. 선데크에 클럽스타일의 바가 자리 잡고 있다. 데스크데크에서 한담을 즐기고 기념품 숍, 선셋 포인트 등을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비어가든’은 환상적인 저녁놀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맛보기에 좋은 ‘바’다.

스낵과 간단한 요리도 제공되는 이 바에는 풀장도 있다. 또 ‘코바’는 지붕 아래 모래를 깔아 여유롭고 편안한 곳이다. 서핑 포인트 쪽 바다를 면한 이 소박한 바에서 파도가 밀려오는 장면을 바라보면서 기울이는 칵테일은 오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이 풀빌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