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라이딩 행사연다
상태바
봄 여행주간,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라이딩 행사연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와 오는 5월 13, 14일 제주에서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천혜의 관광 도시인 제주에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을 홍보하기 위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자전거 여행’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아울러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일) 양일간, 천혜의 관광 도시인 제주에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이하 아자길)을 홍보하기 위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자전거 여행’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3월 29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는 이번 행사는 2015년에 공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선정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30선’을 일반인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누리집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가자는 5월 2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벤트에서 선정된 총 100여 명의 관광객들은 1인당 전체 여행경비의 50%인 왕복 항공료(대한항공 김포-제주 22만6400원, 성인기준)를 부담하면,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30선’ 중 하나인 ‘제주 자전거길(우도 코스, 12Km)’ 체험 등 1박2일의 제주관광을 즐길 수가 있다.

이번 제주 아자길 라이딩 행사는 유네스코 세계자연문화유산에 등재돼 있는 제주지역에서 자전거 여행과 함께 지역의 관광자원 방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한 레저스포츠 체험여행 형식으로 진행된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자전거를 타고 걸으면서 소중한 추억 만들기는 물론, 최근 사드관련 중국인 관광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