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여행, 보로네시·사마라 신규 취항하는 터키항공으로
상태바
러시아 여행, 보로네시·사마라 신규 취항하는 터키항공으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3회 운항, 취항 기념 프로모션 왕복 요금 선봬
터키항공이 오는 4월 4일과 11일, 러시아 보로네시와 사마라 2개 도시에 신규 취항함으로써 러시아로 가는 하늘길이 더욱 편리해진다. 사진/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터키항공이 오는 4월 4일과 11일, 러시아 보로네시와 사마라 2개 도시에 신규 취항함으로써 러시아로 가는 하늘길이 더욱 편리해진다.

터키항공은 현재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소치, 로스토프, 카잔, 에카테린부르크, 우파, 아스트라한, 노보시비르스크, 스타브로폴 등의 러시아 도시로 취항하고 있다.

이 중 주 2회 운항 중이던 이스탄불– 아스트라한과 이스탄불–노보시비르스크를 대신해 보로네시, 사마라 두 개 도시의 직항 노선을 주 3회 운항함으로써 러시아로 가는 전체적인 항공편을 늘렸다.

러시아의 보로네시는 보로네시 주의 주도로 자연과 예술적인 건축물이 어우러진 도시로 유명하며, 사마라는 박물관들의 도시라 불릴 정도로 많은 볼거리를 지닌 도시이다.

이스탄불-보로네시 노선은 오는 4월 4일부터, 이스탄불-사마라 노선은 4월 11일부터 운항 예정이다. 특히 취항 기념으로 출시되는 프로모션 왕복 요금은 이스탄불-사마라 노선은 미화 159 달러(세금 포함)부터, 이스탄불-보로네시 노선은 미화 189달러(세금 포함)부터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