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몰디브 클럽메드에서 화보 촬영
상태바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몰디브 클럽메드에서 화보 촬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춘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
올해 초 방영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유연석이 화보촬영을 위해서 몰디브 클럽메드를 방문했다. 사진/ 유연석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올해 초 방영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유연석이 화보촬영을 위해서 몰디브 클럽메드를 방문했다.

화보 촬영과 동시에 쉴 틈 없이 달려온 본인과 그의 스텝이 쉴 수 있는 휴가지로 선택한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럭셔리 에코 시크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각각 전용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투명한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 둘러쌓여 있다. 사진/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각각 전용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투명한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 둘러쌓여 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 또는 커플에게 최고의 럭셔리 휴가지다. 각 빌라를 전담하여 관리하는 버틀러 서비스가 마련돼 있어 고객 개인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최적화된 휴가를 선사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피놀루 빌라 이용객은 보트 이용 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클럽메드 카니 프리미엄 리조트로 입장 가능하다. 조용한 분위기의 피놀루 빌라와 다르게 카니에서는 경쾌한 분위기가 펼쳐져 두 리조트의 각기 다른 분위기를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히또에서 몰디브한잔이라고 인스타그램에 몰디브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린 배우 유연석. 사진/유연석 인스타그램

한편, 유연석이 방문한 클럽메드 리조트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all-inclusive resort)이다.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포함돼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