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호텔 봄 패키지, 뭐가 있을까
상태바
여유로운 호텔 봄 패키지, 뭐가 있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화장품 키트까지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완연한 봄을 맞아 봄꽃들이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오픈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본격 고객몰이에 나섰다.

꽃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오픈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완연한 봄을 맞아 봄꽃들이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오픈한다.

3층 야외 테라스에 180여 평의 규모로 마련된 ‘플라워 테라스’는 영국의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콘셉트로 매해 봄마다 ‘튤립 축제’로 유명한 에버랜드의 꽃들로 꾸며졌다.

지난해도 운영된 ‘플라워 테라스’는 제주신라호텔의 봄 시즌 ‘포토 명소’이다. 봄내음이 물씬 나는 꽃 정원 속에서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다.

꽃은 봄을 대표하는 튤립과 무스카리, 히야신스, 유채, 산수유 등으로 곳곳에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돼 있다.

제주신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3층에 위치한 플라워 가든 컨셉의 플라워 테라스에 오후 1시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 25주년을 맞은 에버랜드의 ‘튤립 축제’는 오는 16일부터 4월 23일까지 개최된다.

추억 만들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바쁜 일상 속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Suite 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바쁜 일상 속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Suite 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2인 기준) 이용이 가능하며, 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와인 1병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디저트 중에 하나인 플로리아드 미니 컵케이크 4종이 룸 서비스를 통해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시, 웰컴 어메니티로 프리미엄 에스테딕 브랜드 ’에스테덤’의 듀오 세트(셀룰러 워터 스프레이 정품과 클렌징 워터)가 제공될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