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숙객에 여유’ 다양한 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투숙객에 여유’ 다양한 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휴식 위한 패키지,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서의 무료 숙박 등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피곤한 주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투숙객에 여유를 안겨주며 느긋한 시간을 선사하는 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피곤한 주말, 여유로운 휴식 위한 패키지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피곤한 주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진행하는 ‘코지 위켄드(Cozy Weekend)’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르 스타일 브런치 2인,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과 함께 레이트 체크 아웃 오후 2시로 구성된다.

‘르 스타일 브런치(Le Style Brunch)’ 2인은 5가지 메인 브런치 메뉴 중 한 가지와 샐러드와 디저트, 커피로 구성되는 세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이용 가능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도심 속 여유로움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레이지 위켄드 인 시티(Lazy Weekend in City)’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인, 피트니스 센터와 무선 인터넷 무료 이용과 함께 느긋하게 오후를 즐길 수 있는 레이트 체크 아웃 오후 2시로 구성된다.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서의 하룻밤

에어비앤비는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아일랜드에서 최초로 4월 24일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나이트앳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어비앤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일생일대의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아일랜드에서 최초로 4월 24일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나이트앳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에어비앤비 나이트앳 페이지에서 기네스 맥주의 세계 최고 팬이라고 자부하는 이유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어로도 신청 가능하며, 총 50자~200자 이내로 작성한다.

응모 마감은 3월 23일 오전 7시 59분(대한민국 표준시).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1명은 동반자 1명과 함께 기네스 스토어하우스 일박, 왕복 항공권(이코노미),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편, 숙박 전후 더블린의 다른 에어비앤비 숙소 투숙을 위해 쓸 수 있는 400달러 쿠폰과 교통비, VIP 투어, 식사 등이 주어진다.

전 세계 기네스팬과 맥주 애호가들은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서의 무료 숙박을 경험하는 처음이자 마지막 게스트가 될 수 있다.

기네스 스토어하우스를 상징하는 그래비티 바(Gravity Bar)는 침실로 바뀐다. 당첨자는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의 맥주 전문가 도날 마르넬의 환영 속에 키를 건네받는다. 그래비티 바의 VIP로 개인 버틀러가 있는 테이스팅 바를 프라이빗하게 이용한다. 또한 기네스 ‘퍼펙트 파인트’ 잔 모양의 침대와 포켓볼 테이블, 대형 젠가, 거대한 망원경 등 다양한 시설을 24시간 동안 마음껏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