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봄 패키지 경쟁…고객은 즐겁다
상태바
호텔업계, 봄 패키지 경쟁…고객은 즐겁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여가생활은 물론 가족 패키지 등 다양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새싹이 돋아나는 봄날 자연이 주는 기운과 함께 활기찬 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호텔업계의 고객 유치 전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제주여행객 위한 다양한 패키지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새싹이 돋아나는 봄날 자연이 주는 기운과 함께 활기찬 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고 자신만의 여가생활을 하며 즐기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더 타임 포 미’ 패키지를 추천한다. 더블 객실1박과 조식 또는 룸서비스, 스포츠센터 이용권 1인, 미니바(클라우드 맥주, 믹스넛)를 포함한 패키지는 호텔 주변에 산책하기 좋은 지도를 제공하여 혼자만의 힐링타임을 보낼 수 있다.(주중16만원/주말18만원)

봄이 가장 빨리 찾아오는 제주에서 기분 좋은 봄바람과 제주를 노랗게 물들인 유채꽃 향기가 가득한 제주여행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 ‘더 프레시 에어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1박과 조식2인, 조각케이크&커피 2인을 포함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중에 허기를 달래줄 홍국이라는 붉은 쌀로 만든 홍국샌드위치와 음료를 포함한 ‘드라이브팩’을 제공한다. 또한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나와 있는 지도를 제공해 제주 여행 시 수월한 코스 선택이 가능하다. (주중20만원/주말 22만원)

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운 봄의 향연을 보러오는 가족고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 해피 투게더’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밀리 객실 1박과 조식4인, 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딸기로 만든 ‘달콤한 딸기 빙수’를 포함하고 얼리 체크인 또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은 관광지가 적혀있는 제주여행 지도를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 무료 반입 프로모션 ‘코키지 프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와인 대중화에 맞춰 고객의 여유로운 식사를 위해 와인 무료 반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와인 대중화에 맞춰 고객의 여유로운 식사를 위해 ‘코키지 프리(Corkage Free)’ 즉, 와인 무료 반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가든테라스(Garden Terrace)’에서 진행되는 코키지 프리 프로모션은 그 동안 몇몇 특급 호텔에서 진행해온 와인 무료 반입 프로모션과는 차별화해 기간 및 요일, 테이블 당 병 수의 제한 등이 없어 그야말로 특급호텔의 파격적인 행보라 할 수 있다.

주중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외부에서 반입한 와인을 추가 비용 없이 1인 1병에 한해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