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도 반한 동해안과 강릉 주문진 맛집 여행
상태바
도깨비도 반한 동해안과 강릉 주문진 맛집 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2.1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푸른 청정해역과 미식 여행 코스의 강원도 강릉 주문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볼거리, 먹을거리를 찾아 여행 명소로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강원도 강릉 주문진은 동해안의 맑고 푸른 청정해역과 다양한 여행 코스가 어우러져 있어 매년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볼거리, 먹을거리를 찾아 여행 명소로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강원도 강릉 주문진은 동해안의 맑고 푸른 청정해역과 다양한 여행 코스가 어우러져 있어 매년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다.

특히나 드라마 ‘도깨비’의 종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문진 영진해변에는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다양한 여행객들이 발걸음하고 있다.
 

바람과 파도에 깎여 절묘한 모양새를 간직한 기암괴석을 만나볼 수 있는 소돌 아들 바위 공원, 경포대, 오죽헌 등의 여행 목적지도 강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드라마 속의 명장면처럼 길에 이어진 방사제 위에서 푸른빛 바다를 배경으로 멋스러운 추억 사진을 남기는 이들의 모습과 주변에서 한가로이 산책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도깨비 촬영지인 영진해변 이외에도 강릉에서는 향기로운 커피향과 새하얀 백사장을 지닌 안목 해변과 주문진해변 등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찾아볼 수 있다.

드라마 ‘도깨비’의 종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문진 영진해변에는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다양한 여행객들이 발걸음하고 있다. 사진/ tvn도깨비

더불어 바람과 파도에 깎여 절묘한 모양새를 간직한 기암괴석을 만나볼 수 있는 소돌 아들 바위 공원, 경포대, 오죽헌 등의 여행 목적지도 강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

또한, 강릉 주문진에서는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강릉 주문진은 산지인 만큼 어느 곳을 가도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지만, 조금 더 특별하고 맛좋은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강릉 맛집으로 명성을 얻는 곳을 꼭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도깨비 촬영지 영진해변 인근에 위치한 강릉 맛집 아라궁은 일대의 현지인에게 이미 오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신선한 활어회를 비롯해 메인 요리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곁들임 찬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강릉 주문진 맛집 아라궁

도깨비 촬영지 영진해변 인근에 위치한 강릉 아라궁은 일대의 현지인에게 이미 오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신선한 활어회를 비롯해 메인 요리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곁들임 찬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뛰어난 맛과 품질을 지니고 있는 강릉 주문진 횟집 아라궁에서는 일반 횟집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양질의 곁들이 찬이 특징이다. 과메기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초밥, 각종 튀김, 연어 샐러드, 새우, 전복, 문어, 오징어와 생선 구이, 돈가스, 파스타 등이 제공된다.

뛰어난 맛과 품질을 지니고 있는 강릉 주문진 횟집 아라궁에서는 일반 횟집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양질의 곁들이 찬이 특징이다. 과메기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초밥, 각종 튀김, 연어 샐러드, 새우, 전복, 문어, 오징어와 생선 구이, 돈가스, 파스타 등이 제공된다. 사진/ 강릉 주문진 맛집 아라궁

또한, 담백한 맛의 게찜과 자연산 활어회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세트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시원한 물회와 깊은 국물 맛이 인상적인 게라면도 함께 제공되어 푸짐함을 더한다. 다양한 음식을 모두 맛본 후에는 얼큰한 매운탕으로 식사를 마무리하면 된다.

강릉 주문진 맛집 아라궁이 추천되는 이유는 맛뿐만이 아니라 넓은 매장 규모와 쾌적한 내부를 갖추고 있어 시원한 바다 전망을 조망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점도 한몫을 한다.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것도 좋으며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도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