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구입 찬스’ 광복 71주년 특가 할인
상태바
‘아웃도어 구입 찬스’ 광복 71주년 특가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의류 71% 할인, 등산 및 캠핑 용품은 50%
‘나라사랑 특가’ 할인 행사는 광복 71주년을 맞이해 에코로바의 모든 의류를 71%로 할인해서 판매하고 등산 및 캠핑 용품은 50%로 할인해서 판매하게 된다. 사진 제공/에코로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에코로바는 오는 15일까지 ‘나라사랑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의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코로바는 이번 ‘나라사랑 특가’에 앞서 협력업체와 협업을 통해 국내 원단을 국내 공장에서 국내 생산해 나라사랑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었다.

‘나라사랑 특가’ 할인 행사는 광복 71주년을 맞이해 에코로바의 모든 의류를 71%로 할인해서 판매하고 등산 및 캠핑 용품은 50%로 할인해서 판매하게 된다.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백화점, 마트 등 전국 에코로바 매장과 온라인 에코이샵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게 돼 다양한 방법으로 쇼핑의 편리성을 제공하게 된다.

에코로바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광복의 의미와 나라사랑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것에 대해 의의를 두었다”며 “향후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나라사랑 이벤트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