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하와이 여행 팁, 가이드 앱으로 한방에
상태바
유용한 하와이 여행 팁, 가이드 앱으로 한방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대표 섬 기본 정보 등 제공
하와이 관광청은 최근 공식 모바일 가이드인 ‘GO하와이’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사진 제공/하와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최근 공식 모바일 가이드인 ‘GO하와이’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GO하와이 앱은 하와이 대표 섬들인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하와이 아일랜드 ▲몰로카이 등 여행 가능한 주요 여섯 개 섬에 대한 지역 정보를 포함, 현지 축제 및 투어 정보 등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하와이에서 보다 안전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호텔 이용 시 주의사항 ▲야외 활동 안전 수칙 ▲도로 안전 수칙 ▲재난대비 ▲해양 생물 보호 등이 실시간 국문으로 업데이트돼 한국인 여행자를 위한 안전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한다.

하와이 관광청은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관광청 페이스북에서 8월 16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앱을 다운받고 화면을 캡처한 후 개인 SNS채널에 공식 해시태그인 ‘#AlohaEverywhere’과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GO하와이 앱은 현재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6개 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하와이 관광청 유은혜 부장은 “GO하와이 앱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하와이를 보다 안전하고 알차게 여행을 하는 데 유용한 지침서이다”며 “하와이 관광청은 본 앱을 통해 최신 하와이 여행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