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숙박하러 호텔가니?
상태바
요즘도 숙박하러 호텔가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적인 이벤트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8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 캠핑 야외 생일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실내보다 야외에서 보다 활동적인 이벤트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놔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생일파티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8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 캠핑 야외 생일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 생일 파티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부지 내에 새롭게 마련한 ‘그랜드 캠핑존’에서 진행된다. ‘그랜드 캠핑’은 남산과 이어지는 자연 속에서 어린이들이 온몸으로 살아있는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100여평의 야외공간이다.

그랜드 캠핑은 15명에서 최대 25명까지 수용가능한 공간으로서, 생일파티 패키지 이용 시 전체 공간을 단독 대관해주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놀이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생일파티 패키지에는 그랜드 캠핑 공간 3시간 단독 대여, 파티 데코레이션, 생일 케이크 포함 핫도그, 햄버거, 감자튀김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한 그랩앤 고 메뉴 및 음료가 포함된다.

레크리에이션을 추가하면 식사 후 놀이 시설을 이용하는 것 외에 별도의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 운영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 생일파티 패키지는 8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다. 가격은 15명 기준 세금을 포함하여 135만원이며, 레크레이션 추가 이용 시 150만원이다.

W 서울 워커힐, 풀파티 시리즈 8월 20일 개최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8월 20일 도심 속 오아시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W 호텔 월드와이드의 여름 풀 파티 시리즈인 ‘핫 스트리크 (HOT STREAK)’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8월 20일 도심 속 오아시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W 호텔 월드와이드의 여름 풀 파티 시리즈인 ‘핫 스트리크 (HOT STREAK)’를 개최한다.

매해 전 세계 W 호텔 야외 수영장의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W 호텔 월드와이드의 시그니처 서머 풀파티 시리즈가 2016년에는 ‘핫 스트리크 (HOT STREAK, 뜨거운 열기)’라는 테마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더 화끈하게 돌아왔다.

이미 미국과 유럽, 홍콩, 방콕, 대만, 싱가포르 등지에서 최신의 DJ 뮤직과 각 W호텔만의 이색적인 파티 컨셉으로 무장해 전 세계 W 파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풀파티에서는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뮤직 의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벨기에 출신 W 서울 워커힐의 뮤직 큐레이터(Music Curator)인 지오 반호우트의 큐레이션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클럽 옥타곤과 엘루이 등 국내 초대형 클럽에서 활동해오며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와 일렉트로 하우스를 주 장르로 국내 EDM 씬의 중앙에 서있는 ‘하우스케이(HAUS K)’; 빅 비트와 일렉트로 하우스를 메인 장르로 펑키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훈남 DJ ‘킨더가든 (Kindergarten)’; Eastribal Records의 오너이자 하우스 음악 내의 모든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국내외 다양한 클럽과 파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DJ 스티브우(Steve Wu)와 DJ Paralyze Idea, Maximite 그리고 Paradog도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아름다운 한강 야경과 아차산을 바라보며 신나는 비트의 음악과 DJ 퍼포먼스 그리고 클럽 러버들을 위한 댄스 스테이지와 함께 컬러풀한 워터건 & 워터볼, 재밌는 사진 연출이 가능한 독특한 디자인의 대형 튜브와 형광 스틱 등이 풀장에 비치돼 신나는 워터 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워커힐, 도심 속 자연으로 떠나는 캠핑 여행

워커힐 ‘캠핑인더시티’에서 캠핑을 즐기며 객실 숙박까지 가능한 ‘캠핑인더시티&스테이 패키지’가 프랑스 대표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업그레드되어 출시됐다. 사진 제공/워커힐

자연에 둘러싸인 워커힐 ‘캠핑인더시티’에서 캠핑을 즐기며 객실 숙박까지 가능한 ‘캠핑인더시티&스테이 패키지’가 프랑스 대표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업그레드되어 출시됐다.

2016년 7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패키지는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비 그린(Be Green)’과 ‘비 캠프(Be Camp)’,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비 네이처(Be Nature)’로 구성돼 있다.

‘비 그린’의 경우,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룸 1박과 캠핑인더시티 바비큐 2인, 더글러스 티라운지 이용이 포함되며, 가격은 30만6000원부터이다.

‘비 캠프’의 경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바비큐 2인, 조식이 포함되며 가격은 37만7000원부터. ‘비 네이처’의 경우 본관 클럽패밀리스위트룸 1박과 바비큐 3인, 조식과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되며, 가격은 60만1000원부터다(모든 가격 세금, 봉사료 별도).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인형 세트가 증정돼 특별함을 더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서머 패키지 2종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9월초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늦깎이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9월초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늦깎이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말복이 코 앞이지만 여전히 폭염이 계속되는 요즘,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일명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이 대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가족 여행을 위한 ‘서머 패밀리 패키지’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서머 나잇 패키지’를 9월 4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디럭스 트윈룸 1박 혹은 클럽 스튜디오 스위트 1박을 예약하면 12층 라운지바에서 시원한 빙수와 함께 선착순 250명 한정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쉐라톤 호텔로의 리브랜딩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스위트룸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가격은 19만원부터 시작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로맨틱 서머 나잇 패키지’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클럽 퀸룸 1박을 예약하면 조식, 스낵, 칵테일 타임 서비스가 포함된 쉐라톤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12층 라운지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하루의 끝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다. 가격은 23만원이다.

신라스테이, 역사체험 프로모션 진행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은 8월 방학기간 및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또 한번 지역관광자원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은 8월 방학기간 및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또 한번 지역관광자원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8월 15일 71주년 광복절을 기념하고 방학중인 학생들에게 우리 역사, 문화의 발자취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독립기념관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이다.

'독립기념관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은 독립기념관 내 6개의 전시관을 모두 체험하고 각 전시관에 비치된 스탬프를 획득하는 것으로 확인된 스템프 용지를 제시한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객실 당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천안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지역 내 역사 관광 명소인 ‘독립기념관’과 연계한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을 펼치는 한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역사 관광 명소를 알리기 위해 천안 시청에서 제작한 ‘천안 관광안내지도’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