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치맥’ 어때요?
상태바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치맥’ 어때요?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7.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치맥 맛집 ‘쿡플 홍대점’, 무제한 맥주 이벤트 진행
홍대 거리는 이색카페부터 소규모 갤러리, 소품점, 패션숍, 예술시장이 자리잡고 있다. 사진 출처/ 마포구청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홍대는 젊음과 낭만, 예술과 언더그라운드 문화, 개성 넘치는 자유의 거리로 잘 알려져 있다. 덕분에 거리를 걷다 보면 이색카페는 물론 소규모 갤러리, 소품점, 패션숍, 예술시장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거리공연, 축제 등 문화요소를 간직한 홍대 특유 젊은 감각에 반한 외국인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야외 ‘무대공연장’, 인디밴드들이 자주 공연하는 ‘걷고 싶은 거리’, 벽화거리, 예술시장, 희망시장 등에서 젊은 아티스트들의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홍대의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하고 이색적인 맛집들이 있다. 홍대에는 수많은 맛집이 자리한 덕분에 친구 모임은 물론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메뉴 요리를 찾아 즐길 수 있다.

홍대 치맥 맛집 ‘쿡플 홍대점’이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맥주 무제한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쿡플

최근 ‘한류 음식’에 중심에 서 있는 치킨도 이곳의 인기 메뉴다. 이에 발맞춰 홍대 치맥 맛집으로 떠오른 ‘쿡플 홍대점’이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맥주 무제한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쿡플은 많은 시민과 젊은이들은 물론 홍대를 찾는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회식, 모임, 파티에 대표적 장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75cm의 불판에 마련된 6가지 세계요리의 맛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음료 및 맥주, 세계 맥주 등을 셀프로 즐길 수 있어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직장인, 대학생 등 모임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쿡플에서 가장 강력한 메뉴는 볶음밥과 순 살의 치즈 불닭을 비벼서 먹는 ‘쿡플 볼케이노 치밥’이다. 이는 입안이 얼얼한 매콤함과 순 살 치킨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맛을 제공한다. 덕분에 식사하면서 안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쿡플 홍대점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홍대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젊음과 낭만이 있는 홍대를 찾는 많은 분께 무더운 여름을 즐길 특별한 기회가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쿡플 홍대점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홍대 곱창골목 에이랜드 앞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