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서울서 로드쇼 개최
상태바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서울서 로드쇼 개최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6.0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앵 마카오 2016년 9월 중순 개장 앞서 하계 엔터테인먼트 선봬
샌즈 차이나의 마케팅 영업 부문 부사장 루스 보스턴은 지난 7일 열린 서울 로드쇼에서 2016년 9월 중순 개장 예정인 파리지앵 마카오를 소개했다. 사진 제공/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기자]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는 지난 7일 서울에서 개최한 갈라 디너에서 샌즈 리조트의 새로운 걸작으로 2016년 9월 중순 개장 예정인 파리지앵 마카오를 소개하였다.

이날 참석자들은 “하계 엔터테인먼트”의 최신무대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관람하였다. 이 행사는 중국, 대만, 한국, 일본, 인도 등 11개 도시를 포함하는 국제적 로드쇼의 하나로 개최되었으며, 주요 여행사 및 MICE 업계 파트너, 홀세일 도매업체 및 언론인들이 초대되었다.

행사 참석자들에게 복합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하이라이트가 소개되었다. 공연에는 베네시안 마카오의 시그니처 스트리트모스피어 엔터테인먼트의 노래하는 곤돌리에: 오스트레일리아 갓 탤런트 TV쇼 출신의 파리지앵 테마의 변검술 소울 미스티크와 프랑스 테마의 스피드 페인팅 쇼가 포함되었다.

베네시안 씨어터는 슈렉 더 뮤지컬 브로드웨이 스타일 공연과 세계 유명 베이거스 쇼인 블루맨 그룹 공연 같은 엔터테인먼트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에는 베네시안 ®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포 시즌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을 포함한 6개의 품격있고 가족 친화적인 호텔과 리조트가 포함된다.

9월 중순 개장 예정인 파리지앵 마카오에 대한 화려한 프랑스 테마의 비디오 프리젠테이션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였으며, 참석자들은 개장예정인 리조트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다.

파리지앵 테마의 리조트에는 약 3000여 개의 객실, 150개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 면세 상점,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호텔 입구에서는 1/2 크기로 충실히 재현된 유명한 에펠탑이 멋있고 웅장하게 방문객을 맞이한다.

공연에는 스트리트모스피어 엔터테인먼트의 노래하는 곤돌리에: 오스트레일리아 갓 탤런트 TV쇼 출신의 파리지앵 테마의 변검술 소울 미스티크와 프랑스 테마의 스피드 페인팅 쇼가 포함되었다. 사진 제공/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또한 5200㎡의 회의 공간, 야외 워터파크인 아쿠아 월드, 스파 및 헬스클럽이 완비된다. 방문객은 서로 연결된 보행로를 통해 샌즈 리조트의 많은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드림웍스 올스타와 함께하는 포의 쿵후 피스트를 비롯한 인트렉티브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최초로 선보일 플레이어 중심의 게임 테마파크인 플래닛 제이(여름 개장), 올 하반기에 개장 예정인 신화-몽키킹(손오공) 등 샌즈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가 로드쇼에서 함께 소개되었다.

서울 로드 쇼에서는 참석자들에게 “하계 엔터테인먼트”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이번 여름 베네시안 씨어터는 슈렉 더 뮤지컬 브로드웨이 스타일 공연과 세계 유명 베이거스 쇼인 블루맨 그룹 공연 같은 엔터테인먼트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샌즈 차이나의 마케팅 영업 부문 부사장 루스 보스턴 은 “로드쇼 행사에서 저희는 복합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들을 알리고 주요 마켓의 여행 파트너들에게 올 하반기 개장 예정인 파리지앵 마카오를 소개하는 기회를 얻고자 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서 널리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최고의 프로덕션 크루, 화려한 의상 및 무대 세트로 기대를 모으는 슈렉 더 뮤지컬. 사진 제공/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

“사업 파트너들에게 그간 지원에 감사를 표하고 올여름 새로운 상품 등에 관하여 직접 알려드리는 기회를 가지려는 것입니다. 우리는 파트너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 행사를 통해 저희 성의를 표현하며, 2016년에도 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기를 고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카오의 대표적인 복합 리조트인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가격대의 객실을 제공한다. 파리지앵 마카오 개장 후 7개 호텔에 걸쳐 13000여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며 850여 개의 럭셔리 면세 상점, 갖가지 맛있는 세계 요리, 세계 수준급의 엔터테인먼트 공연 및 150,000 ㎡ 면적의 MICE 공간 등을 갖추고, 이번 여름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