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검색해?’자유여행 꿀팁
상태바
‘아직도 검색해?’자유여행 꿀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6.0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와 카드사 제휴 혜택, 여행사 기획전을 눈여겨 본다
여행사의 도움 없이 완벽한 여행을 준비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검색에 지친 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 꿀팁을 소개한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 바야흐로 자유여행 전성시대를 맞아 상황에 따라 여행 형태를 정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매년 자유여행객 숫자도 증가하고 있으며 연령층도 다양해졌다.

하지만 여행사의 도움 없이 완벽한 여행을 준비하기란 그리 간단한 일이 아니다. 실제 여행을 위해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결정할 것이 무척 많고, 인터넷 정보는 너무 다양해 비교가 쉽지 않다.  검색에 지친 나홀로 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 준비 꿀팁을 소개한다.

카드만 있으면 항공권이 이렇게 싸요

최근 항공권계의 핫 이슈는 여행사와 카드사의 업무 제휴다. 이를 잘 활용한다면 저렴한 프로모션 요금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항공권을 구매 할 수 있다.

KRT 항공팀에서는 6월 예약자에 한해 하나 VIVA G카드 결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 VIVA G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저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2~5개월에 해당하는 무이자 할부는 덤이다.

숙박, 이동, 할인 등 골라 받는 풍성한 혜택

자유여행이더라도 여행사에서 선보이는 기획전을 잘만 활용하면 훨씬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제 여행사에서는 에어텔 상품뿐 아니라 항공, 호텔 등 단일 상품 역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눈여겨볼 만하다.

KRT 자유여행 팀에서도 동남아 지역 호텔 룸 업그레이드 또는 2박 예약 시 1박 무료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사실상 가격인하와 다름없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정 지역에 한해 선착순으로 현지 공항-리조트 픽업 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에어텔 구매 고객의 경우 KRT만의 무료 홈픽업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아울러 KRT는 여름 성수기 인기 지역인 괌, 사이판, 세부, 코타키나발루 상품 관련 이색 이벤트를 선보였다. 6월 한 달 간 구매수가 가장 높은 지역상품 결제고객 중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의 행운이 찾아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