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항공사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항공사 프로모션 ‘활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2.05.19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배로 쌓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 제주항공 국제선 재운항 특가 프로모션 ‘YES, YOU CAN FLY’
대한항공은 백신 접종률 증가에 따른 최근 방문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11월 3일부터 하와이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사진은 동노선에 투입되는 에어버스 330. 사진/ 대한항공
코로나19 방역 완화에 따라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항공사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승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코로나19 방역 완화에 따라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항공사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승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대한항공은 마일리지를 적립하면서 면세 쇼핑,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해외여행보험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여행의 정석’을 제주항공은 국제노선 재운항에 맞춰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인 ‘YES, YOU CAN FLY’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여행 즐기며 마일리지 배로 쌓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 진행

대한항공은 점차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면서 면세 쇼핑,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해외여행보험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점차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면서 면세 쇼핑,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해외여행보험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점차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면서 면세 쇼핑,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해외여행보험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7월 15일까지 업종별 주요 제휴사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을 구매할 때 5달러당 기본 1마일과 추가 1마일이 적립되며, 이때 대한항공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하면 1,000원당 최대 5마일 적립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부킹닷컴(Booking.com)에서 국내외 호텔을 예약하면 1달러당 기본 2마일은 물론, 추가 2마일 적립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대한항공은 글로벌 자유여행 플랫폼인 클룩(KLOOK)을 통해 렌터카 및 각종 액티비티 예약 시 10% 할인 및 1달러당 최대 2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의료지원 서비스가 포함된 해외여행보험인 어시스트 카드 트래블 케어(Assist Card Travel Care) 가입 시에는 3,000원당 기본 10마일에 5마일 추가하여 총 15마일 적립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위 4개 제휴사를 8월 31일까지 모두 이용 후 마일리지 적립과 대한항공 국제선 탑승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항공 운임의 최대 20%까지 마일리지로 지급할 수 있는 복합 결제 서비스인 ‘캐시 앤 마일즈’를 운영 중이다. 5월 31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캐시 앤 마일즈’ 서비스를 통해 1,500마일 이상을 사용하면 200마일, 대한항공카드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2배인 400마일을 페이백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항공 탑승 외에도 일상생활 속에서 마일리지를 더 쉽게, 더 많이 적립할 수 있도록 제휴처를 꾸준히 확대함과 동시에 더욱 부담 없이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계속 운영해갈 예정이다.

제주항공 국제선 재운항 특가 프로모션 YES, YOU CAN FLY

제주항공이 국제노선 재운항에 맞춰 오는 5월24일까지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인 ‘YES, YOU CAN F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국제노선 재운항에 맞춰 오는 5월24일까지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인 ‘YES, YOU CAN F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국제노선 재운항에 맞춰 5월 18일 오전 10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5월24일까지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인 ‘YES, YOU CAN F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YES, YOU CAN FLY’ 프로모션은 단순히 항공권 할인 판매 이벤트를 넘어 일상 회복 및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희망,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엔데믹 시대를 맞아 보다 빠른 일상 회복을 기대하고 ‘더 높이 날아야 하는 건 당신’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해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잠재된 여행 수요를 깨우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 2만 9,200원 ▲일본 15만 7,100원 ▲필리핀 19만 6,100원 ▲태국/베트남 23만 6,100원 ▲싱가포르 27만 6,100원 ▲말레이시아 24만 100원 ▲괌/사이판 18만 7,100원부터 판매한다. 자세한 운임 및 노선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국제선의 경우 노선별로 운항 재개 일자가 다른 만큼 탑승 일자는 노선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이번 ‘YES, YOU CAN FLY’ 프로모션은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과 고객 사은행사들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기간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선의 경우 최대 4만 원, 국내선의 경우 최대 4,000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항공권 예약 시 제공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 후 입력창에 기재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코드와 중복사용이 가능한 카카오페이로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최대 2만 원이 즉시 할인돼 국내선은 최대 2만 4,000원까지, 국제선은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입 후 최초 항공권 구매 시 국제선 운임 5%, 국내선의 경우 7% 할인은 물론 리프레시 포인트 2배 적립 혜택도 제공하며,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의 댓글 및 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