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카타르항공이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한국 승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된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세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구매 외에도 좌석 선택, 수하물 무게 추가, 호텔 및 렌터카 예약 서비스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에 프로모션코드 FLYQR22 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2,500 Q마일(카타르항공 마일리지)이 보너스로 즉시 적립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카타르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왕복 최저 160만 원대부터, 이코노미 클래스를 왕복 최저 56만 원대부터, 최대 25% 할인된 요금에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는 카타르항공이 취항하는 아시아, 유럽, 중동, 미주 등 전 세계 140개 이상의 노선에 적용되며, 여행객의 필요에 따라 항공권 일정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 보장된 유연성*도 제공한다.
창립 25주년 글로벌 세일 캠페인은 2022년 10월 31일까지 여행하는 모든 카타르항공 항공편만 유효하며, 특가 항공권은 카타르항공 공식 사이트(qatarairways.com/25Years) 및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은 지금까지 성취의 기반이 되는 승객들과 창립 25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큰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카타르항공은 1997년 최고의 서비스와 우수함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국제 항공사로 발전시키겠다는 비전하에 카타르 국왕 하마드 빈 칼리파 알 타니(Sheikh Hamad bin Khalifa Al Thani)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카타르항공은 수많은 수상을 통해 명성을 쌓아 왔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항공 전문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6번째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카타르항공의 프리빌리지 클럽은 최근 회원들의 지속적인 이용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회원 등급 갱신을 연장하는 정책을 실시하였다. 본 혜택은 2021년 12월에서 2022년 12월 사이에 등급 상태가 갱신되는 모든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에게 적용된다.
이 외에도 프리빌리지 클럽은 최근에 제트블루(JetBlue)와 상호 간의 파트너십을 맺는 등 회원들에게 Q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을 진행했다.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은 이로써 카타르항공뿐만이 아니라 항공동맹체 원월드(oneworld®) 소속 항공사, 기타 제휴 항공사와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제휴사 이용 시 Q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Q마일은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수하물 추가 등 다양한 혜택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