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에 철저한 호캉스가 새로운 겨울 휴가 트렌드로 관심을 받고 있으면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프로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호텔 오픈 100일을 맞은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이 고객 감사에 대한 보답으로 이용객에게 특별한 요금을 제공한다.
2020년 겨울을 맞이하면서, 경기 남부권 초대형 호텔인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도 오픈 100일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에 대한 보답으로 이용객에게 특별한 요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0년 8월 27일에 정식 오픈한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오는 12월 4일 오픈 100일 기념 이용객에게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진행 시 100일 기념 특별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12월 4일, 5일 이틀 동안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객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스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공간(空間)”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소비자의 다양한 목적에 충족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주고 있다. 지하 5층에 지상 20층까지 6개 타입의 총 442개 객실과 조•중•석식 전부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 MMA Club 등 편의시설과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들로 구성되어 있어, 실제로 여행자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이나 지역 내 출장 온 비즈니스맨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구성하고 있어서 호텔이라는 색다른 공간(空間) 속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객실 내에는 집과 같이 특별히 설계된 호텔 침대에서의 피곤한 삶의 재충전을 즐길 수도 있으며, 주말에 친구, 커플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더 많은 옵션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코로나 19를 피해 안전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지상 2층 실내 정원에 퓨전 레스토랑 ‘글린정원’이 있고, 탁 트인 20층에는 회전 초밥과 신선한 각종 회를 즐길 수 있는 ‘낭만 어시장’이 있다. 그 밖에 60여 개의 상가가 입점 예정이며 다양한 공간 구성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대형 쇼핑몰과 동탄의 중심지인 메타폴리스에 위치하며, 지하 1층(LL 층)에서 동탄 센트럴파크로 바로 출입할 수 있고 모든 객실이 탁 트인 전망으로 특히 시티 뷰와 센트럴파크 뷰가 아름답다. 또한 300여 대의 주차 가능 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주차 걱정을 덜어준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의 관계자는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단순한 숙박의 경험을 넘어서 다양한 삶과 개성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공간으로 함께 만들어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