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웰니스센터, ‘21~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
상태바
WE 호텔 제주 웰니스센터, ‘21~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0.12.12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웰니스 관광지 15선’에 이어 한국관광공사 주관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
WE 호텔 제주의 웰니스센터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1~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됐다. 사진/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의 웰니스센터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1~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됐다. 사진/ WE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위호텔(WE Hotel)의 웰니스센터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1~22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됨으로써 2017년도부터 4년 연속으로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을 위해 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숲 치유 등의 테마를 갖춘 시설들에 대한 프로그램 현황과 주요 시설들을 평가했으며, 전문적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지, 외국인 관광객 수용태세를 갖추고 있는가와 함께 2019년, 2020년의 운영 실적과 향후 계획안을 검토한 결과다.

WE 호텔은 관광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융합한 맞춤형 헬스 리조트로써 제주의 맑은 물과 한라산의 청정에너지를 듬뿍 품고 있는 건강과 힐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에 있다. 또한, 103개의 고급스러운 객실, 최대 24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 제주 현지의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한 건강한 웰빙 레스토랑, 라이브 연주와 한라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비라운지, 한라산은 물론이고 넓은 바다의 전경과 아름다운 석양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2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과 연못, 곶자왈, 돌담길로 이루어진 산책로 등의 부대 시설이 갖춰져 있다.

웰니스 센터에서는 제주의 물, 그중에서도 바나듐, 셀레늄, 중탄산 등 건강의 회복과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천연 화산암반수를 이용한 다양한 수(水)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를 넘어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가 결합한 메디컬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더 전문적이고 과학적으로 내 몸의 면역력과 건강을 개선하는 특별한 메디컬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주관 ‘제주 웰니스 관광지 15선’에 이어 이번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은 WE 호텔이 보유한 청정 숲과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한 차원이 다른 아쿠아 테라피 프로그램과 메디컬 스파 프로그램, 한라산의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숲 산책로에서 진행되는 힐링 포레스트 테라피, 청정 제주의 식자재를 사용한 다양한 헬스푸드, 그리고 5성 서비스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메디-웰(Medi-Well) 원스톱 웰니스 플랫폼이 인정된 결과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힐링, 치유, 안전여행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계절,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좋은 WE호텔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제주의 힐링, 치유 여행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