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5일 양일간 진행되는 라테라스만의 파티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라테라스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홀리데이파티를 연다. 12월 24, 25일 양일간 진행되는 라테라스만의 파티,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여수 라테라스리조트로 떠날 준비를 해보자.

라테라스리조트 홀리데이파티가 특별한 이유는 달라도 완벽히 다르다. CJ전문 쉐프가 직접 준비하는 BBQ 파티는 은은한 참숯으로 구워 더 맛있고, 여수의 밤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더 낭만적이다. 고기부터 모둠 야채, 소시지, 가래떡, 옥수수, 밥, 라면까지 풀 사이드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버블파티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배로 진행될 예정이다. 몽글몽글한 두 가지의 버블이 하늘에서 눈처럼 쏟아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신나는 시간을 즐겨볼 수 있다. 따뜻한 미온수 인피니티풀에서 버블파티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놀이․미술 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놀이․미술 선생님과 함께 만들기부터 체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만드는 체험이기에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에서 아이들은 2시간을 알차게 즐기고, 부모님은 그동안 잠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