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국내여행, 할인 받아서 떠난다
상태바
연말연시 국내여행, 할인 받아서 떠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1.01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다앙한 할인 및 쿠폰 증정

 

야놀자는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는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을 그리고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한다면 다양한 혜택을 통해 부담을 줄여보는 것은 어떨까.

우선, 야놀자는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이베이코리아가 1만여개 판매 스토어와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12()까지 G마켓, 옥션의 유료 회원인 스마일클럽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모든 국내 숙소를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야놀자 상품 예약 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G마켓 모바일 앱에서는 야놀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야놀자 브랜드관에서 숙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3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12()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여기어때

이밖에 여기어때는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 빅스마일데이는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최대 15% 할인, ’스마일클럽회원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다. 고객은 오는 20202월까지 원하는 날짜와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중복 사용 가능한 '3,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기어때'로 검색 시 나오는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등 16,000여 숙소 상품 결제에 활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연말연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