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슈머’ 위한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는?
상태바
‘하비슈머’ 위한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관광명소, 제주시티투어버스 등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출시했다.

글래드 호텔, 다양한 가을 패키지 출시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시내 주요 명소들을 천천히 여행하며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바퀴’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 한바퀴’ 패키지는 렌터카 대여 없이 제주시티투어버스로 제주 시내 주요 관광 명소들을 천천히 둘러보며 낭만적인 제주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및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제주시티 투어버스 1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제주시티투어버스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약 2시간 동안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용두암,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시민속오일시장, 한라수목원 등 총 22개의 주요 명소를 순회한다. 특히, 호텔 입구에서 탑승이 가능하며 하루 동안 원하는 횟수만큼 이용 가능하다.

또한, 90대의 빔 프로젝터와 69개의 스피커를 통해 거장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 입장권 1매(선착순 50명 제공, 전시회 기간 10월 27일까지)와 여름철 지친 피부를 달래줄 코스메틱 컬렉션 브랜드 오르브아의 투-스텝 마스크를 1인 1매 증정한다. 오르브아는 미술 작품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큐레이팅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제주시티투어버스노선 중 하나인 동문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4만 5천원부터, 성인 2인 기준 18만 5천원부터, 가족 고객(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22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가을엔 뭐 하비(Hobb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엔 뭐 하비’ 패키지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즐거운 취미 활동과 함께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함께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딸기쇼트케이크 파우치 DIY 세트가 담긴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를 제공한다. ‘하비인더박스’는 디퓨저 만들기, 나무 공예 등 DIY 키트를 배송하여 다양한 취미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마련된 서비스다.

또한, ‘오르브아 투스텝’ 마스크팩 10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5팀 한정으로 글래드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가을 스파 프로모션 2종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더위가 지나고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각별한 주위가 필요한 가을 시즌, ‘멜팅 유어 하트’ 및 ‘어텀 스파 테라피’를 오는 2019년 9월 1일 ~ 2019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더위가 지나고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각별한 주위가 필요한 가을 시즌, ‘멜팅 유어 하트(Melting Your Heart)’ 및 ‘어텀 스파 테라피(Autumn Spa Therapy)’를 오는 2019년 9월 1일 ~ 2019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2가지 집중 트리트먼트, ‘멜팅 유어 하트’ 및 ‘어텀 스파 테라피’는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에센셜 오일과 자연적인 원료만을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케어이다.

‘멜팅 유어 하트’는 포도씨, 레몬, 민트 칵테일 및 로즈마리의 에센셜 오일이 가득 담긴 ‘사랑의 묘약’과 같은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을 사용하여 싱그러운 에너지를 채워준다. ▲풋 리추얼 및 레그 트리트먼트(30분), ▲등, 어깨, 두피 및 핸드 트리트먼트(50분) 구성으로 총 80분 동안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심신의 안정과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어텀 스파 테라피’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두 사람이 함께 스페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로, 프로방스의 지역의 레오티에 샘물의 풍부한 미네랄워터와 히알루론산을 담은 에센스와 스파 테크닉이 만나 바르는 즉시 산뜻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트리트먼트이다. ▲풋 리추얼 & 웰컴 터치(10분) ▲아쿠아 레오티에 페이셜(40분), ▲등, 레그, 핸드 트리트먼트(40분) 총 90분 동안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에 한해 록시땅 제품 구매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