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힐링 책임지는 특급호텔 ‘추캉스’
상태바
가을 힐링 책임지는 특급호텔 ‘추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로운 가을 휴식 위한 다양한 패키지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을을 맞아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향긋한 차 한잔 담은 추(秋)캉스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을을 맞아 ‘해피 폴리데이즈(Happy Fallidays)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만나볼 수 있는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는 가을 풍경이 아름다운 백련산을 배경으로 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 2인, 가을차(秋茶) 2잔으로 구성되었다. 가을차로는 따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유자차, 달콤쌉싸름한 자몽차, 상큼한 제주 한라봉차 3종을 준비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유로운 가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레쉬 & 스위트 어텀 패키지(Fresh & Sweet 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9월12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프레쉬 &스위트 어텀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럭스에서의1박으로, 대형 통창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룸 서비스로 서빙되는 ‘클럽 샌드위치’는 신선한 닭가슴살, 계란, 양상추, 베이컨, 토마토, 체다 치즈로 조리되어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되며, 바나나와 초콜릿,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초콜릿 소스와 휘핑 크림으로 달콤하게 준비되는 ‘바나나 스플릿’도 레드 와인1병과 함께 준비된다.

시푸드 마켓에서 디너 뷔페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秋)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29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秋)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29일부터 선보인다.

추캉스 패키지는 올해 추석이 여름 휴가철과 맞닿아 있는 이른 추석임에 따라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추석 연휴를 활용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려는 늦캉스족 또는 명절을 고향에서 보낸 뒤 나들이를 떠나는 디턴족(D턴족)이라면 디너 뷔페와 조식 뷔페가 포함된 추캉스 패키지로 멀리 떠나지 않고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 2인과 그라넘 시푸드 마켓에서의 디너 뷔페 2인을 포함하며,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설화수의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단, 설화수의 자음생 아이에센스 마스크는 선착순 50명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마련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을 여행에 특화된 ‘가을愛 패키지’ 출시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에서 가을 여행에 특화된 ‘가을愛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에서 가을 여행에 특화된 ‘가을愛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는 울산과 목포 각 지역의 특색을 살려 가을 여행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울산의 경우, 최근 ‘제 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울산 태화강에서 즐기는 수상레저 액티비티와 주요 관광지 무료투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목포는 국내 케이블카 중 가장 긴 ‘목포해상케이블카’ 탑승교환권을 증정하고, 목포 바다에서 즐기는 갈치낚시 체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한층 특색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뿐만 아니라 핸드드립 커피, 와인, 수제맥주, 요가 등 호텔 내 라이프스타일 원데이 클래스 무료 참여와 레이트 체크아웃, 바다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 역시 마련됐다.

가을 전용 패키지 상품 출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여유와 즐거움을 느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 콘셉트를 휘닉스 평창은 ‘All Inclusive FOREST’, 휘닉스 제주는 ‘All inclusive Fun & Free’로 설정하고 평창과 제주의 여유와 즐거움을 느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평창은 숲을 모티브로한 소재와 제주는 보테니컬 소품(팜파스그라스)을 활용하여 로비에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평창의 FOREST는 For-rest에 착안하여 평창의 가을 숲과 자연 그리고 힐링을 모티브로 컨셉을 설정하였고 이에 따른 콘텐트로는 워터파크, 루지랜드, 곤돌라, 키즈 플레이 라운지 등을 이용하는 즐거움과 캠핑 BBQ, 비어가든, 북콘서트, 힐링 산책로를 이용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다.

제주의 Fun & Free는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방향을 잡았고 섭지 스냅 사진 투어, 올데이 키즈케어, 선셋 요트투어, 유민미술관, 온수풀&라운지, 힐링테라피, 민트 디저트와 Tea로 가을 콘텐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 가을 제주에 오는 가족들에게는 ‘온 가족 취향 존중, 가족 모두가 주인공인 여행’으로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올해 이른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일을 보낼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릴랙싱 풀 문 패키지’를 9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은 올해 이른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일을 보낼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릴랙싱 풀 문 패키지(Relaxing Full Moon Package)’를 9월 7일부터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릴랙싱 풀 문 패키지(Relaxing Full Moon Package)’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늑한 객실 1박과 2인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은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