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특급호텔에 부는 가을바람
상태바
‘풍성한 혜택’ 특급호텔에 부는 가을바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 특선, ‘추캉스’ 프로모션 등 다양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레스토랑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양식당 ‘뉴욕뉴욕’, 중식당 ‘샹하오’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9월 2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가을 제철 메뉴 및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가을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계절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레스토랑 ‘가을 특선 프로모션’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레스토랑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양식당 ‘뉴욕뉴욕’, 중식당 ‘샹하오’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9월 2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가을 제철 메뉴 및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가을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강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리버 선셋’을 콘셉트로 한강의 노을 빛을 담은 가을 메뉴를 다양하게 즐기며, 스페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가을 제철 메뉴와 가을 노을의 색감을 연상시키는 ‘선셋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 선셋 디저트 3종은 저녁 뷔페에 한해 제공된다.

양식당 뉴욕뉴욕은 커플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코스 메뉴 주문 시 레드와인 1병과 선셋 시트러스 치즈 케이크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중식당 샹하오는 ‘더 치어스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샹하오의 시그니처 칵테일 ‘더 뮤즈 칵테일’ 1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추석 맞이 다채로운 ‘추캉스’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는 추석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추캉스(추석+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추석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추캉스(추석+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 및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이용 고객들을 위해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1박 숙박권과 ‘신화다이닝 2인 조식 또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 세계적인 테디 베어 브랜드 ‘조안 테디 베어’ 상품 1박당 1개로 구성 되었으며, 가격은 19만원(세금 불포함)부터 시작한다.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패키지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만 5세 이하 소인 1인 무료, 추가 소인 2인까지 50% 할인), 하프 데이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권, 키즈 구디백 등으로 구성됐으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한 후 24시간 동안 머물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깜짝 타임세일 ‘시크릿 딜’ 진행

롯데호텔제주는 9월 2일과 3일,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단 2시간 동안 1일 10실 한정으로 판매하는 깜짝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9월 2일과 3일,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단 2시간 동안 1일 10실 한정으로 판매하는 깜짝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번 타임세일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라산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마운틴 룸 1박 혜택의 ‘슈퍼 슬림형’과 이국적인 야외 정원 속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이 더해진 ‘조식형’이 준비된다.

투숙객에게는 사계절 따뜻한 야외 온수풀 ‘해온’과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키즈월드’ 무료 이용,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이용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롯데호텔제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타임세일 당일 오픈 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