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어린 자녀부터 반려동물까지 하루가 짧다” 스타필드 고양
상태바
[주말여행] “어린 자녀부터 반려동물까지 하루가 짧다” 스타필드 고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과 레저, 힐링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몰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는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고 있어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쇼핑과 레저, 힐링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는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고 있어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스타필드는 전국적으로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위례, 스타필드 도시 부천이 운영 중에 있으며, 아직 오픈을 준비 중인 스타필드 도시 명지,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청라, 스타필드 창원까지 있어 더욱더 많은 사람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서울에는 쇼핑하면 떠오르는 곳이 동대문역, 명동역, 삼성역, 영등포역, 잠실역 주변을 꼽을 수 있었는데, 스타필드가 생겨나 서울 근교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스타필드가 생겨나 서울 근교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사진/ 김지수 기자

전국에 많은 스타필드 중 지하철 3호선 삼송역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점을 찾아갔다. 삼송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15분 거리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점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의 건물로 지어졌으며, 입점 브랜드 560개, 전국 맛집 100여 개 등이 모인 복합쇼핑몰이다.

스타필드 고양점의 주요 매장은 이마트가 만든 열린 창고형 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 판매와 식음이 결합한 경험 중심의 프리미엄 식품관 ‘PK 마켓’, 신세계 백화점의 안목으로 큐레이팅한 130여 개 브랜드의 엄선된 제품이 한자리에 모인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지구에 없던 가전 전문 매장 ‘일렉트로마트’가 있다.

사진은 신세계 백화점의 안목으로 큐레이팅한 130여 개 브랜드의 엄선된 제품이 한자리에 모인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사진/ 김지수 기자

또한, 놀랍고 즐거움이 가득 찬 어린이들의 왕국 ‘토이킹덤’,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유·아동 전문관 ‘스타필드 키즈’, 차분하지만 자유로운 남자들을 위한 패션 전문관 ‘스타필드 맨즈’, 임신ㆍ출산ㆍ육아에 관한 토털 솔루션 ‘마리스 베이비 서클’, 반려동물이라는 주제로 풀어가는 가족처럼 따뜻한 곳 ‘몰리스 펫샵’ 등이 있다.

엔터테인먼트는 북한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몸과 마음의 힐링, 찜질 스파와 루프탑 풀을 갖춘 ‘아쿠아필드’, 약 35종의 스포츠 콘텐츠와 약 1,600평 규모의 시설, 11m 높이의 다이내믹한 입체 공간 ‘스포츠몬스터’, 다양한 장난감과 재미있는 체험시설이 한 곳에 모인 오감 만족 키즈 체험 파크 ‘토이킹덤플레이’, 영화관 메가박스, 서점 영풍문고 등이 있다.

사진은 다양한 장난감과 재미있는 체험시설이 한 곳에 모인 오감 만족 키즈 체험 파크 ‘토이킹덤플레이’. 사진/ 김지수 기자

레스토랑&카페는 플라잉스코츠맨과 함께 떠나는 식도락 기행 ‘고메스트리트’, 맛의 즐거움이 극대화되는 미식 유토피아 ‘잇토피아’, 자유롭고 흥겨운 미각 체험공간 ‘PK 키친’, 시각과 미각이 행복해지는 형형색색 디저트, 차 한 잔과 함께 쉬어갈 수 있는 카페 ‘몰 사이드(디저트&카페)’ 등이 있다. 

주요 매장 중에서 1층에 위치한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를 둘러보았는데, 다양한 브랜드가 대폭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놀라움을 준다. 

3층에 위치한 ‘토이킹덤 플레이’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이다. 9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는 자신만의 장난감을 직접 만들고, 꿈꾸던 직업을 체험해보고, 지붕 위와 밀림을 뛰어놀며 아이 스스로 관심사를 발견하고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토이킹덤 플레이’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토이킹덤 플레이’에서는 추억을 쌓을만한 사진 스폿도 만들어져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한편, 스타필드 고양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연중무휴이며, 주차창 시설도 잘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