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평창관리역, 관광택시투어 여행상품 출시
상태바
코레일 평창관리역, 관광택시투어 여행상품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평창군·택시회사·모두투어 MOU체결로 교통 연계
코레일 강원본부 평창관리역은 소규모 관광객을 위한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인 ‘KTX 타고 떠나는 평창 관광택시투어’을 출시한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평창관리역은 소규모 관광객을 위한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인 ‘KTX 타고 떠나는 평창 관광택시투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중 강원권에 속한 평창, 강릉, 정선, 속초 4개 시·군이 공동 추진하는‘드라마틱 강원여행’을 테마로 코레일과 평창군이 공동 기획했다.

‘KTX 타고 떠나는 평창 관광택시투어’는 강릉선 KTX를 타고 평창역 또는 진부역(오대산역)에서 하차 후, 택시를 타고 평창지역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평창군의 대표관광지 간 거리가 멀어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규모로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을 위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2~4인이 모여 택시를 타고 관광지 여러 곳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상품은 총 4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상시 운영하는 상품으로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단, 4코스는 효석문화제와 백일홍축제 기간인 9월 7일(토) ~ 9월 10일(화)까지만 운영한다.

상품가격은 63,600원부터 시작한다. 승차일, 승차역, 여행코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코스 외의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IAGTO, 제 9회 2020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개최지 선정

IAGTO가 제9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의 2020년 개최지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최종 선정했다. 사진/ IAGTO

로벌 골프 컨설팅협회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가 제9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Asia Golf Tourism Convention, AGTC)의 2020년 개최지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최종 선정했다.

2020년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쿠알라룸푸르 선데이 리조트 호텔 & 스파(Sunway Resort Hotel & Spa)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GTC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골프 여행업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중요한 행사로서, 매년 36개국에서 600명 이상의 골프여행업 관계자들이 참가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골프 여행사들은 행사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18개국의 골프 리조트, 골프장, 호텔, 관광청과 일부 미주, 유럽지역의 주요 골프 리조트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AGTC에서는 환영 리셉션, 갈라 디너, 비즈니스 점심 식사 및 골프 토너먼트와 같은 훌륭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구매자, 판매자 모두에게 이상적인 최상의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