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가을에도 야외 수영장 운영
상태바
호텔업계, 가을에도 야외 수영장 운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 전면에 온수 시설 설비, 이색적인 가을 호캉스 즐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을 맞아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내내 붐비던 특급호텔 수영장이 한가해지는 가을이 왔다. 그러나 올해는 수영장이 여전히 활기차다. 그 이유는 특급호텔마다 야외 수영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기 때문이다.

가을을 맞아 단풍을 찾아서 산과 들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청명한 하늘 아래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수영장에서 색다른 가을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

우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을 맞아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에 투숙하지 않은 고객도 누구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또는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한정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최고 32°C까지 온수 제공이 가능한 시설이 전면 설비되어 있어 가을로 접어드는 9월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좋다. 가격은 성인 6만원, 어린이 4만원이다.

더불어 반얀트리 서울은 개인 풀이 마련된 카바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을 제공하는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카바나는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 침대형 소파,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누리기에 좋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공하는 메뉴도 카바나에 별도 준비가 가능하다. 카바나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 ‘스윔 앤 다인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Swim & Dine Package)’를 선보인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호텔 내 수영장과 호텔 디너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가볍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주말(금, 토)과 추석 연휴(9월 12일, 13일), 그리고 정기 휴관일(8월 19일, 9월 2일)을 제외한 주 중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기준 인당 11만 원(세금 포함), 소아(37개월 – 13세 초등학생) 6만 원, 유아(36개월 이하) 2만 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온수 월풀욕조에서 가을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맑은 가을날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9월에도 야외 수영장을 운영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맑은 가을날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9월에도 야외 수영장을 운영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짙은 녹음이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야외 수영장은 지대가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수영장 앞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서울의 도심 전망까지도 감상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크게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유아용 풀(수심 0.6m) 그리고 월풀 수영장으로 구성된다. 메인 수영장 뒷편으로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월풀이 위치하고 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작은 개울이 흘러 반원 모양의 공간에 얕은 웅덩이를 이루는 형태이다.

이곳은 수심이 깊지 않아 어린이 고객이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오른편에 설치된 월풀 욕조에서는 한강을 조망하며 수영중에 피로해진 근육에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월풀 욕조는 온수 시설로 수영으로 인해 한기를 느낄때 따뜻하게 몸을 녹이기에 좋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사계절 따뜻한 야외 수영장에서 밤늦게 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 야외 수영장은 히팅 펌프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해 계절에 관계없이 제주 바다의 파도 소리와 바람을 느끼며 밤늦게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와 실외가 연결되어 있어 이용이 자유롭다. 실내 수영장은 25m 길이에 폭 6.8m, 깊이는 1.2m로 규격 레인과 자쿠지, 유아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야외에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선탠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스낵류와 음료, 주류 등을 판매하는 실내외 바가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투숙객의 경우 1만 원의 입장료가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청정 제주의 자연을 한눈에 '더 파티오 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더 파티오 풀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녹색 정원 속에서 제주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두 개의 수영장으로 구성된다.

특히, 패밀리 풀은 하계 시즌 뿐만 아니라 봄에서 가을까지 32~35도의 따뜻한 온수로 운영되며 하계 시즌에 한해 운영되는 인피니티 풀은 아름다운 소나무 숲을 바라다 보는 조경과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이 함께 조성되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어 제주시의 여름 인기 명소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