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한가위 패키지 상품 출시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한가위 패키지 상품 출시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3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 예약 시 추가 할인, 무료 조식 혜택 등
전국 주요 힐링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 및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과 함께 여행도 즐기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9월 9일(화)부터 15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석 명절 연휴 기간을 이용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9월 5일(목)까지 예약 시 30% 추가 할인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전국 주요 힐링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 및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과 함께 여행도 즐기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9월 9일(화)부터 15일(일)까지 선보인다.(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9월 1일(일)부터 30일(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연 속 바비큐 파티(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제주한림)

자연과 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힐링과 동시에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제주한림)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바비큐 디너, △케니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단,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은 리조트 내 1층 이랜드 뮤지엄에서 헐리우드 영화 소품을 관람할 수 있는 ‘이랜드 뮤지엄 도슨트 투어’ 1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최저 14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소중한 추억(켄싱턴리조트 서귀포, 글로리콘도 해운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그램 체험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케니 프로그램, △사우나 2인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케니와 함께 리조트 내의 다양한 포토존을 투어하며 사진을 찍고, 4장을 선택하면 A3액자와 4컷앨범으로 제작해 주는 포토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키즈 아트 클래스로 바다캔들 만들기 및 송편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클래스는 월요일, 화요일은 제외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22만8,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강원도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해피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속초의 대표 별미 중 하나인 오징어 순대와 시원한 막국수를 제공하며 가격은 최저 12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마지막으로 서울 근교에서 가족과 함께 한가위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 전용의 ‘한가위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셰프 특선 조식 3인, △로비라운지 음료 3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5만5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전국 켄싱턴리조트 및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풍성한 명절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오는 9월 5일(목)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맞이 무료 조식 혜택부터 63 종합권까지

콘래드 서울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스트 무료 2인 조식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스트 무료 2인 조식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제스트 뷔페 2인 무료 조식 바우처(9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아쿠아플라넷 63이용권과 63아트 이용권이 포함된 63종합권을 추가 증정하여 추석 연휴 호캉스를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

63 종합권은 패키지당 최대 티켓 3매 (1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이용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다. 총 19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과 황금연휴를 사랑하는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 계획하시는 분들께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본 프로모션의 투숙기간은 9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다.

본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기타 프로모션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할인 및 멤버십 적립 등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