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여행객 유치 위한 가을 이벤트 경쟁
상태바
항공업계, 여행객 유치 위한 가을 이벤트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출시, 할인쿠폰 증정 등
팬퍼시픽항공은 10월 2일부터 인천-클락 노선에 매일 운항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취항 특가 항공권을 왕복 22만2900원부터 판매한다. 사진/ 팬퍼시픽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을 여행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팬퍼시픽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출시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팬퍼시픽항공은 10월 2일부터 인천-클락 노선에 매일 운항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취항 특가 항공권을 왕복 22만29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판매조건은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이다.

필리핀 클락은 인천에서 약 4시간 이내의 비행 시간이 소요되는 가까운 목적지이며 클락 공항에서 대부분의 주요 리조트와 호텔로 30분내 이동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 많아 골프 여행지로 유명하지만, 다양한 여행 명소가 있어서 가족여행으로 추천되는 휴양지이다. 대표 명소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인 아쿠아 플래닛, 악어 먹이주기 체험 등이 가능한 주빅 사파리 및 아름다운 수빅 베이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수빅 요트 클럽 등이 있다.

팬퍼시픽항공은 인천에서 오전 6시20분에 출발하여 오전 9시20분에 클락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클락에서 오후 7시에 출발하여, 인천에 오후 11시5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현지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여행일정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U에서 항공권 결제하고 쿠폰도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오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만3000여 개 씨유 편의점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중국 노선 할인쿠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오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만3000여 개CU(씨유) 편의점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중국 노선 할인쿠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2018년 4월부터 모바일 앱 등 온라인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결제방식을 ‘CU 편의점 결제’로 선택하면 운임을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예약할 때 자신의 휴대전화로 발송된 수납번호를 가까운 CU 편의점에 제시하고, 현금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온라인에서는 예약과 함께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로 운임을 결제해야 하지만 이 같은 결제가 쉽지 않은 이용자를 위해 결제 방식을 늘린 것이다.

제주항공은 최근 인천을 기점으로 중국 난퉁(南通), 인천과 무안을 기점으로 옌지(延吉)에 취항한 데 이어 하얼빈(哈爾賓) 등의 취항을 계획하고 있어 국내에 체류하는 중국인 수요를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항공 이벤트 기간 CU 편의점에서 결제하고 페이스북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1매와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또 중국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1000명에게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