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스몰웨딩이 ‘대세’
상태바
특급호텔, 스몰웨딩이 ‘대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과 가성비 모두를 만족시키는 특급호텔 예식
힐튼 부산은 소규모 웨딩을 위한 ‘웨딩채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스몰 웨딩이 점차 자리매김을 하면서 예식장소도 품격이 있으면서도 가성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호텔이 주목받고 있다. 가을과 겨울 예식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해서 힐튼 부산과 롯데호텔월드에서 웨딩 패키지가 출시돼 발품을 팔지 않아도 클릭만으로도 편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힐튼 부산, 스몰 부티크 ‘웨딩 채플 패키지’ 출시

먼저, 힐튼 부산은 소규모 웨딩을 위한 ‘웨딩채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딩 채플 패키지’에는 하객 20인부터 최대 50인 진행 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 (양식또는 퓨전 한식 중 선택) ▲세련된 컨템포러리 플라워 데코레이션 ▲럭셔리 카 픽업 서비스 ▲웨딩 채플 대관 ▲무료 발렛 서비스 ▲ 혼구 용품 및 웨딩 케이크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7백만원부터.

소규모 웨딩을 펼치기 좋은 힐튼 부산의 웨딩 채플홀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해 천혜의 자연 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로 멀리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웨딩 채플홀은 아름다운 야외를 통한 동선과 함께 독특한 외관과 실내 아이보리 톤의 아늑한 분위기, 높은 천고와 은은한 조명을 통한 고급스럽고 성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바다 등이 모두 어우러져 꿈에 그리던 그림 같은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함께 어우러지는 세련된 꽃장식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웨딩 메뉴 등 힐튼 부산만의 특급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을 진행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로부터 인기가 매우 높다. 또한 식사가 제공되는 프라이빗 소연회장도 파노라마 오션뷰의 테라스가 있어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동시에 탁 트인 느낌을 선사하며, 내부 서재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웨딩에 앞서 필요한 ‘상견례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최대 10인 진행 가능하며, ▲최고급 코스 메뉴(양식 또는 퓨전 한식 중 선택) ▲테이블 플라워 연출 ▲스파클링 와인 2병 ▲무료 발렛 서비스 ▲프라이빗 연회장 대관 등이 포함이다. 상견례 패키지 금액은 2백5십만원.

웨딩 관계자는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소규모 웨딩에 대한 문의가 높다. 웨딩 채플홀은 소규모 부티크 웨딩을 하기에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규모면에서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신비스런 인테리어와 오션뷰 공간은 신부들의 러브콜로 이어지는 등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 ‘글램 앤 글로우’

롯데호텔월드는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Glam & Glow)’를 선보인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순간을 화려하고 우아하게’라는 의미를 담은 글램 앤 글로우는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 전용으로 하객 200인 미만의 스몰 웨딩 콘셉트로 진행된다. 나만의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신규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게 됐다.

결혼식 당일 약 210평(693㎡) 규모의 사파이어볼룸은 무게감이 두드러지는 다크브라운 컬러의 패브릭과 포인트 조명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홀 안에는 직사각형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되어 일반적인 원형 테이블보다 하객이 넓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불빛이 은은하게 퍼지는 테이블 위 캔들라브라(Candelabra, 촛대) 장식과 레이스 소재의 골드빛 체어커버가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무대의 샹들리에 플라워 장식이 신랑 신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행잉 플라워 등 홀 곳곳이 반짝이는 소품들로 장식되어 따뜻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홀 입구에는 아치형의 너도밤나무 장식이 싱그러운 분위기로 하객을 맞이하며, 예비부부의 사진이 테이블 위에 작품처럼 전시된 포토테이블에는 신랑 신부의 이니셜이 새겨져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앞서, 지난 6월 21일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는 신규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글램 앤 글로우 웨딩 프리뷰’가 개최됐다. 럭셔리 스몰 웨딩에 관심이 많은 예비 신랑 신부 100여 명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가 종료됐다. 이날 웨딩 프리뷰를 찾은 예비부부들은 자신들만의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올리기에 좋다며 높은 만족도를 표했고, 행사 종료 후 글램 앤 글로우 문의와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글램 앤 글로우 계약 고객에 한하여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객들은 사파이어볼룸에 마련된 리셉션 공간에서 품격 있는 분위기를 만끽하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파이어볼룸 웨딩 고객은 롯데호텔월드 웨딩의 백미로 손꼽히는 혜택으로 특별히 입구 쪽 공간에 신랑 신부의 사진이 들어간 대형 현수막을 전시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든 신랑 신부는 연회비 없이 평생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호텔 패밀리 클럽 카드’를 발급받는다. 결혼식 혜택으로는 롯데호텔월드 스위트 룸 1박, 헤어샵에서 호텔까지 롱바디 리무진 픽업 서비스 1회, 호텔에서 인천공항까지 배차 서비스 1회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결혼식 이후에도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 내국인 객실 패키지 10% 할인,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