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먹방 스타일은? ‘나는 먹방을 본다 vs 나는 먹방을 한다’
상태바
나의 먹방 스타일은? ‘나는 먹방을 본다 vs 나는 먹방을 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호텔 앤 리조트, 오는 9월 1일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조사 진행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를 분석하는 글래드 트렌드 리포트의 3분기 주제 ‘나는 먹방을 본다 vs 나는 먹방을 한다, 나의 먹방 스타일은?’ 이벤트를 8월 20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를 설문 조사한 후 분석 결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 리포트의 3분기 주제 ‘나는 먹방을 본다 vs 나는 먹방을 한다, 나의 먹방 스타일은?’ 이벤트를 8월 20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는 1분기에 진행한 호캉스에 대한 다양한 생각에 대해 알아보는 [호캉스편], 2분기에는 혼족, 일코노미 등 혼자 라이프에 대한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혼족편]을 진행했다. 이번 3분기에 진행되는 나의 먹방 스타일을 알아보는 [먹방편] ‘나는 먹방을 본다 VS 나는 먹방을 한다’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나 호텔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5일(목) 20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3분기에 진행되는 나의 먹방 스타일을 알아보는 [먹방편] ‘나는 먹방을 본다 VS 나는 먹방을 한다’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나 호텔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5일(목) 20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당첨자에게는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의 조식과 중식당 청 이용권 등이 포함된 메종 글래드 제주의 미식 여행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하우스에서 오뚜기 야식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 글래드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삼다정과 그리츠 M의 식사권 등 다양한 먹방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먹방, 라이프 스타일, 여행, 제주 등에 관심이 많은 유튜버를 서포터즈로 선발하는 글러브 2기를 2019년 8월 25일까지 모집한다. 대학생 서포터즈로 모집된 글러브 1기가 밀레니얼 세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면, 요즘 대세 채널인 유튜브의 유튜버를 통해 신선한 콘텐츠로 글래드 호텔을 홍보할 예정이다.

먹방, 라이프 스타일, 여행, 제주 등에 관심이 많은 유튜버를 서포터즈로 선발하는 글러브 2기를 2019년 8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모집대상은 구독자 수 3천 명 이상, 평균 조회 수 1천 뷰 이상의 현재 활동 중인 유튜버로 대학생, 대학원생, 일반인, 주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2019년 9월 9일부터 12월 11일 약 3개월 동안이다. 활동 혜택으로는 월 활동비, 글래드 호텔 임직원 혜택, 월 우수 활동자 디너 식사권, 최종 최우수 활동자 상금 100만원과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마케팅팀 정식 채용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다양한 트렌드 중 메가 트렌드를 선정하여 분기별로 일 년에 4회 설문 조사와 분석 발표를 하고 있으며, 호캉스편, 혼족편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먹방편 서베이에 참여하며 풍성한 선물도 받아 보시기 바란다.”면서 “유튜버라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나의 채널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는 글러브 2기 모집에 참여하여 호텔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함께 호텔 마케팅팀의 정식 채용 기회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