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심비 모두 잡은 호텔 추석 선물 세트 베스트 10 (1)
상태바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은 호텔 추석 선물 세트 베스트 10 (1)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9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ㆍ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ㆍ파크 하얏트 서울
예년에 비해 이른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는 명절 준비로 분주하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예년에 비해 이른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는 명절 준비로 분주하다. 다양한 구성으로 만들어진 호텔업계의 추석 선물 세트 중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키는 상품 베스트 10을 소개한다.

글래드 호텔, 가성비와 가심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추석 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우선,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 선물 세트는 지난 5월 마켓 컬리에 출시 후 인기리에 판매 중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마켓 컬리 추석 명절 상품 기획전에서는 추석 명절에 별미로 즐길 수 있도록 ‘그리츠 시그니처 램’ 중에서도 양갈비 600g 2팩으로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배스로브 2종, 타올 세트 3종, 글래드 by 뷰다아니 어메니티 5종 세트 선물이 포함된 ‘글래드 아이템’ 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 캐릭터인 럭키지 쿠션, 파우치 선물 세트, 글래트x오콘 캐리어 등 글래드 호텔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엄선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꽃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한우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꽃찜갈비, 꽃등심 등이 포함된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세트, 참옥돔, 참굴비, 은갈치, 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세트(*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방문 수령 시 가능), 버섯 세트, 자연송이 산삼배양근 담은꿀, 여주한과 수제 한글강정 선물 세트, 황태 세트 등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명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고객 반응이 가장 좋았던 상품으로 구성했다.”면서 “글래드 굿즈, 글래드 아이템, 멤버십 등 호텔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선물 세트와 함께 올해 처음으로 마켓컬리에 출시한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마켓컬리와 글래드 호텔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하여 구입하는 고객은 편리하고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석 선물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실속형 상품부터 고급 특산물 상품, 햄퍼 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를 정성스레 준비하여 마련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를 정성스레 준비하여 마련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 층에 위치한 안뜨레에서 2019년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류선물세트는 총 3가지로 대관령 청정 지역에서 자라 육질이 부드럽고 마블링이 뛰어난 평창 한우구이 세트, 안뜨레 인기 메뉴로 사랑받는 불갈비 세트와 LA 갈비 세트를 준비하였다. 

지역 특산물 선물 세트로는 제주산 옥돔 세트와 백령도산 전복장 세트, 화이트 와인 훈제 연어세트로 구성하였다. 이밖에도 프랑스산 치즈 및 버터, 샴페인 등 다양한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노보텔 강남 햄퍼 세트를 포함하여 고급 와인 세트를 비롯한 평창 산삼주 세트까지 실속 있게 구성하여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 품격 있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연휴가 성큼 다가왔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의 인기 아이템들을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그니처 육류세트, 월악산 직송 벌집꿀 등 꾸준히 사랑 받는 시그니처 아이템들도 준비된다.

먼저 파크 하얏트 서울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가 눈에 띈다. ‘코너스톤 링귀니&화이트 와인’은 코너스톤 셰프가 직접 만든 시그니처 링귀니 특제소스와 숭어알, 새우 등을 포함해 호텔에서 맛보는 링귀니를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홈메이드 곰탕’ 은 광주요 냄비도 함께 판매하며, 국내산 소고기 등뼈를 정성스럽게 끓여낸 사골 육수를 부어 그대로 조리하면 곰탕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완도 전복 갈비찜 세트’는 셰프가 직접 만든 특제 소스와 최상급 소갈비, 세계양식책임관리회 인증을 받은 완도산 전복, 인삼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월악산 유기농 벌집 꿀’, ‘시그니처 육류세트’ 등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이템들도 구매 가능하며, 파크 하얏트 서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한국 전통주 ‘고운달 오크’를 비롯한 다양한 와인들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