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휴가객 위한 이벤트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휴가객 위한 이벤트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대회 개최, 해외여행 및 호캉스 이벤트 등
‘제 6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골프 대회가 2019년 8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휴가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제6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최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 6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골프 대회가 2019년 8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는 2014년 처음 시작하여 올해 6회를 맞은 골프대회로 KLPGA를 대표하는 명문대회로 잡리잡았다. 2019년 6월 27일부터 7월 24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프로암 초청 스크린 골프대회를 시작으로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한 ‘프로암 출전 도민 선발대회’를 통해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초청권이 주어졌으며, 제주 골프꿈나무를 위한 원포인트 레슨, 주요 참가선수들의 포토콜 행사, 박인비 프로를 비롯한 주요 참가선수 공식 인터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승상금 1억 6천만원, 총상금 8억원의 이 대회는 8월 9일~10일 이틀동안 1, 2라운드를 진행하여 공동 60위까지 컷오프 파이널 라운드 진행 후, 11일에 열리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이와 함께, 룰렛 게임, 칩샷 이벤트, 돌하르방 찾기, 스탬프 투어, 스크래치 이벤트 등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는 갤러리 플라자 운영과 함께 1등 경품으로 모닝 차량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를 관람하는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또한, 본 대회는 SBS 골프채널에서도 관람 가능하며, 오라 컨트리클럽에서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성공 개최를 기념하는 도민 라운드도 8월 12일 단 하루, 개최할 예정이다.

회원들 대상 해외여행 및 호캉스 이벤트 개최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미국 올랜도 디즈니 월드 여행권 및 국내 호캉스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미국 올랜도 디즈니 월드 여행권 및 국내 호캉스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디안(Paradian)회원은 호텔을 이용하면서 일정액을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멤버십 회원을 지칭한다. 회원가입은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즉시 할 수 있으며 가입비용도 없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로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한 ‘파라디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한정한다.

당첨자는 총 7명으로 이들 중 1명에게는 전 세계 디즈니 테마파크 중에서 가장 큰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디즈니 월드를 여행할 수 있는 성인 2인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4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테마파크 입장권 그리고 5박을 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등 여행 혜택 일체를 제공한다.

6세 이하 영유아를 위한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 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9월 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Gerber Zone)’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를 동반해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고객을 위하여 거버 존을 기획했다. 거버 존은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거버 오가닉 병 타입 퓨레 등으로 채워지며, 반얀트리 서울의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 마련된다.

자체 개발 ‘테이블 매니지먼트 시스템’ 론칭

롯데호텔은 지난 8월 1일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 ‘테이블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론칭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지난 8월 1일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 ‘테이블 매니지먼트 시스템(Table Management System, 식음 예약 시스템, 이하 TMS)’을 론칭했다.

롯데호텔이 론칭한 이 시스템은 레스토랑 통합 예약 플랫폼으로서 국내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거나, 시스템을 사용하더라도 사용료를 지급하고 해외 TMS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롯데호텔은 기존 레스토랑 예약 시 전화 예약이 유발하는 휴먼에러(Human Error)를 보완하고, 레스토랑 직원이 서비스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자체 TMS를 개발했다.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인 롯데호텔은 이번 론칭을 통해 IT 인프라를 고도화하고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