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여행지, 마카오·코타키나발루·몰디브 특급호텔 즐기기
상태바
여름휴가 여행지, 마카오·코타키나발루·몰디브 특급호텔 즐기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라 이벤트, 특별할인 요금, 힐링 스파 등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2019년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제 3회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를 개최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서 휴가를 보내는 여행객들이라면 특급호텔에 머물면서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패션 업계 및 대중이 즐길 수 있는 갈라 이벤트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2019년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제 3회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7일 동안 획기적인 패션 쇼, 전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개막 행사를 제외하고, 누구나 모든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서는 일련의 레디-투-웨어(기성복) 그룹 런웨이쇼를 통해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과 다양한 리테일 워크샵 그리고 본 복합 리조트의 이니셔티브를 조명하며, 패션 위크를 통해 패션 업계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코타키나발루에서 만나는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코타키나발루 재즈페스티벌은 전통 지역음색과 세계음악이 만나 코타키나발루만의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 내며, 해를 거듭할수록 말레이시아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장소 협력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마리나클럽 테니스코트에서 8월 2일에서 3일 이틀간 열린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매년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지역에서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가 열리는데, 페낭 아일랜드 재즈 페스티벌, 사라왁의 레인 포레스트 월드 뮤직 페스티벌은 세계 각국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참가하는 유명한 음악 축제이다.

그 중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코타키나발루 재즈페스티벌은 전통 지역음색과 세계음악이 만나 코타키나발루만의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 내며, 해를 거듭할수록 말레이시아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로터리클럽(Rotary Club of Kota Kinabalu: RCKK)과 코타키나발루 사바 예술공연 협의회(Society of Performing Arts Kota Kinabalu: SPArKS)가 공동 주최하며 사바주 관광청, 칼스버그 말레이시아, 커피빈 등이 후원에 나섰으며, 장소 협력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마리나클럽 테니스코트에서 8월 2일에서 3일 이틀간 열린다.

티켓의 수익금은 깨끗한 물 보존 캠페인, 환경 보호 운동, 농촌지역 무료 의료 서비스 등 지역 커뮤니티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웰니스 휴가를 즐기기 원한다면, 몰디브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 리조트인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와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천연 모링가 제품과 아유르베다를 통해 온전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몰디브 리조트인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와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천연 모링가 제품과 아유르베다를 통해 온전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

모링가 나무는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와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의 두 개의 섬에서 자라나는 나무로, 생명의 나무라고도 불리운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은 이 나무는 하루 종일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해주며 건강 증진을 위한 성분으로 수세기 동안 알려져 왔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며 비타민과 미네랄 (철, 칼슘 및 칼륨)이 함유된 우수한 단백질 공급원을 제공한다.

3박 숙박권 및 에어캐나다 특별할인 요금 제공

트럼프 호텔이 에어캐나다와 함께 밴쿠버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트럼프 호텔이 에어캐나다와 함께 밴쿠버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하와이 원정대 이벤트에 이어 밴쿠버 편으로 다시 돌아온 이번 원정대 이벤트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호텔의 3박 숙박권과 함께 에어캐나다 특별할인요금이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2일 발표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를 이웃 추가한 후 원정대 이벤트 포스팅 링크를 SNS에 공유한다. 그런 다음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 대한 기대평과 함께 공유한 링크를 포스팅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참가 자격은 밴쿠버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2020년 2월 29일까지 원정대 기회가 주어지며, 에어캐나다 왕복 특별할인요금과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객실 3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에어캐나다 특별할인 요금의 경우 2019년 10월 20일 출발부터 적용이 가능하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2번째 객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지상낙원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019년 7월 1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지상낙원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019년 7월 1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일반 객실 또는 스위트룸을 객실 최저 요금(Best Available Rate)으로 예약한 투숙객들은 가든 뷰 또는 부분 오션 뷰 객실 5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거나 다양한 연령대의 온 가족을 동반하는 여행 또는 아주 호화롭고 새로운 모험이 가득하며 진정한 알로하 정취를 선사하는 한적한 섬에서 즐기는 친구들과의 휴가에 완벽한 옵션이라 할 수 있다.

라나이의 남쪽 해안선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닌 이국적인 하와이의 낙원으로 가는 관문을 제공한다. 이곳의 213개 객실 및 스위트룸 중 하나에 머물며 원포티 레스토랑 또는 노부 라나이에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요리를 맛보거나 하봐나봐나 스파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골프나 테니스를 치거나 수영장 옆 라운지 또는 스피너 돌고래들의 서식지인 해양 보호구역이 내려다보이는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 또한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