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도 잘 모르는 특급호텔 숨은 혜택 눈길
상태바
고객도 잘 모르는 특급호텔 숨은 혜택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놀 수 있는 키즈 라운지, 투숙 전 혜택 미리 예약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 2층 ‘화이트 헤론 룸’에서 ‘미피 키즈 북 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투숙하지 않아도 누구나 놀 수 있는 키즈 라운지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 2층 ‘화이트 헤론 룸’에서 ‘미피 키즈 북 라운지(Miffy Kids Book Lounge)’를 운영한다. 아동 도서 전문 출판사 ‘비룡소’와 손잡고 개설했다.

이 기간 동안 투숙, 식사 등 호텔을 방문한 생후 36개월 이상 미취학 어린이는 누구나 보호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미피 키즈 북 라운지’ 운영기간 동안 투숙, 식사 등 호텔을 방문한 생후 36개월 이상 미취학 어린이는 누구나 보호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림책 '미피' 시리즈(30권) 전체를 비롯해 다양한 어린이 책을 갖춘 '라이브러리 존', 갖가지 장난감을 구비한 '플레이 존' 등 미취학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투숙 전 혜택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애드온 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알려진 것 이외에도 고객에게 최상의 투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애드온 서비스, 호텔 맴버십 혜택, 공심 홈페이지 예약 할인, 델리의 디저트 및 와인 할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알려진 것 이외에도 고객에게 최상의 투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애드온 서비스, 호텔 맴버십 혜택, 공심 홈페이지 예약 할인, 델리의 디저트 및 와인 할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고객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위해 투숙 전 이메일을 통해 추가 요청을 받는 ‘애드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애드온 서비스를 통해 투숙 전 차량 서비스, 객실 셋업, 스파 및 식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대표적인 애드온 서비스로는 연인 및 부부 고객에게 호텔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로맨틱 셋업’ 서비스가 있다. 로맨틱 셋업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고객이 객실에 도착하기 전에 로맨틱한 데코레이션, 와인, 플라워박스 및 고객이 주문한 특별 메시지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등의 객실 셋업을 제공한다.

무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맴버십 할인 혜택을 제안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하얏트월드’ 호텔 브랜드 멤버십 회원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스탠다드 객실 및 프리미엄 객실에 한해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 방학 기간을 맞아 자녀와 함께 ‘키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고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돌잔치 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돌잔치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돌잔치 페어를 2019년 8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돌잔치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Thanks Coming!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돌잔치 페어를 2019년 8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인 이하 소규모 돌잔치 계약 시에는 식사비 5% 할인과 음료수 무제한 서비스가 혜택으로 제공되며, 돌잔치 패키지 (20인, 50인, 80인 패키지 한정) 계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돌잔치 페어 당일 스냅 촬영 업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돌상 전문 업체인 베이비진과 제이미돌의 프리미엄 돌상 예약 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돌상 전문 업체인 올리빙데코는 돌상 예약 시 아기 의상 2벌 (한복 및 정장 또는 드레스) 무료 대여와 돌상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및 포토존 무료 제공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