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제격’ 특급호텔 먹거리는?
상태바
‘무더위에 제격’ 특급호텔 먹거리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스페셜 디너 뷔페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호텔 베이커리숍 ‘알파인델리’에서 맥주, 와인 주류를 포함,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Take out, Chillin out)’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이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들의 식욕을 끌어당기고 있다.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호텔 베이커리숍 ‘알파인델리’에서 맥주, 와인 주류를 포함,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Take out, Chillin out)’을 선보인다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캉스 및 야외 피크닉, 홈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류와 함께 호텔 셰프들의 정성이 담긴 메뉴를 어디서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맥주와 와인 세트 중 선택 가능하며, 2만원 대부터 시작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비어 치어스 세트(Beer Cheers Set)’는 버드와이저 맥주 2캔, 바삭하게 튀긴 치킨윙과 쉬림프후라이, 샤워 크림과 치즈 딥소스가 올라간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었다. 맥주는 소프트 드링크로 변경 가능하다.

물놀이 즐긴 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그랩앤고’ 메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풀사이드 스테이션에서 ‘그랩앤고’ 메뉴를 선보였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풀사이드 스테이션에서 ‘그랩앤고’ 메뉴를 선보였다.

그랩앤고 메뉴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어트 걱정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당면 샐러드, 샌드위치 및 비건 버거 등의 저칼로리 음식이 메뉴에 포함된다.

이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숯불 그릴에 구워주는 베이컨 치즈 핫도그 및 소고기 버거를 포함한 그릴 메뉴 또한 맛볼 수 있다. 수영을 즐긴 후에 갈증을 해소해 줄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라면 그랩앤고 메뉴를 통해 아이스 오미자, 과일 펀치, 오렌지 에이드,자몽 에이드, 마르가리타, 모히토 등의 다양한 여름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밖에도 그랩앤고는 판나코타 및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디저트 메뉴 또한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애프터눈 티‘ 세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에서는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까지 앤티크한 호텔의 느낌을 담은 고급스러운 티 트레이 세트에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다양한 디저트가 담긴 3단 트레이를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에서는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까지 앤티크한 호텔의 느낌을 담은 고급스러운 티 트레이 세트에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다양한 디저트가 담긴 3단 트레이를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애프터눈 티’세트는 파스텔톤 색상에 고급스러운 유럽풍 장식이 돋보이는 티 트레이 세트에 아메리카노 혹은 로네펠트 티를 담아 제공하고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3단 트레이 세트에 제공하여 여유로운 티타임을 보낼 수 있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 ‘스페셜 디너 뷔페’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메뉴로 맛있는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메뉴로 맛있는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스페셜 디너 뷔페는 샐러드, 콜드 셀렉션, 숯불 구이, 핫 셀렉션, 이탈리안 셀렉션, 디저트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다. 샐러드는 참치 니수아즈 샐러드, 그릴에 구운 연어 시저 샐러드, 월도프 샐러드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샐러드가 제공되며, 콜드 셀렉션에서는 제철을 맞은 모둠 해산물과 참치, 광어, 도미 등 다양한 생선회가 준비되어 있다.

또 숯불 그릴에서 구워 낸 등심, 생선, 치킨, 오징어, 새우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탈리안 셀렉션에는 볼로네제 스파게티, 버섯 페투치니, 쇠고기 라자냐, 해산물 펜네 파스타, 모둠 피자 등 다채로운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수프, 구운 감자, 볶음밥 등이 마련된 핫 셀렉션과 달콤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가 포함된다.

주방장 특선 바비큐 플래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주방장 특선 메뉴로 텍스 멕스 스타일 ‘바비큐 플래터’를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주방장 특선 메뉴로 텍스 멕스 스타일 ‘바비큐 플래터’를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텍스 멕스(Tex-Mex)는 미국 텍사스와 멕시코가 합쳐진 단어로 미국화된 멕시코 음식을 말한다. 멕시코 음식에 치즈, 고기, 콩류가 많이 사용된 스타일의 요리가 주를 이룬다.

이번에 오킴스 현재국 주방장의 레시피로 선보이는 ‘바비큐 플래터’는 바비큐 소스에 마리네이드해 24시간 수비드한 소 등갈비, 48시간 저온 조리한 한우 양지, 버번 소스로 맛을 낸 돼지 목심, 오킴스 시그니처 홈메이드 베이컨, 소시지, 구운 파인애플과 양파, 프렌치 프라이드로 구성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