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임용, 2019 임용고시 합격을 위한 교육학·유아 핵심정리집 무료 배포
상태바
해커스임용, 2019 임용고시 합격을 위한 교육학·유아 핵심정리집 무료 배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용시험 학원가 스타강사들이 만든 임용 공부방법 가이드 교재 선착순 300명 무료 배포
임용시험 학원가 스타강사들이 만든 임용 공부방법 가이드 교재를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무료 배포한다. 사진/ 해커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2018 대학생이 선정한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에서 ‘과목별 합격 가이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2019, 2020 중등·초등·유아 임용고시 합격을 위해 재학생, 초수생, 재수생 대상으로 교육학 전태련, 신태식, 이지원 등 총 6인의 기출분석집과 이지원 교육학 시크릿 암기 노트를 제공한다.

해커스임용 관계자는 “전공수학, 국어, 영어, 역사, 전공보건, 전문상담, 전공체육, 전공사서, 전공특수, 미술, 유아 등 다양한 과목의 교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재학생, 초수생, 재수생 모두 필요한 임용고시 필독서 책자를 배포하므로, 임용고사 합격을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이라면 선착순 마감이 되기 전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해커스임용에서 배포하는 무료 교재는 임용시험 학원가 스타강사들이 만든 임용 공부방법 가이드 교재이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만 해도 합격 로드맵, 교육한 논술&자기소개서, 3개년 기출문제 모범답안, 시크릿 암기노트, 2020 전문 상담교사 합격로드맵, 보건교사 합격 가이드, 전공수학 바른 공부 전략 가이드, 유치원 교육과정 핵심정리(전공편), 유치원 교육과정 법령 핵심정리 등 다양한 과목의 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교재를 집필한 강사들은 정현민(전공 수학), 신은주 (전공 수학&교육학), 김기영(전공 보건), 김진구(전문상담), 정주원(전공 유아), 이수정(전공 유아) 등 해커스 임용 스타강사로 수험생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6월 20일(목)부터 2019년 7월 4일(목)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해커스임용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교재의 샘플을 미리 열람할 수도 있다.

한편, 해커스임용은 현재 2020학년도 시험대비 교육학과 전공 ‘7~8월 단원별 문제풀이반’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들에겐 다양한 혜택 제공도 진행된다.

이번 해커스임용의 ‘과목별 합격 가이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8월 단원별 문제풀이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역시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