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김포 막회, 제철 생선 무려 4가지
상태바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김포 막회, 제철 생선 무려 4가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6.2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김포 막회 시선집중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김포 막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김포 막회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막회의 막장! 김포 무한리필 막회 세트’ 편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은 경기 김포시 양촌읍 듬박로에 위치해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1인당 2만원대 가격으로 무한리필 자연산 회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고.

회가 나오기 전 홍합, 소라, 오징어가 더해진 해물 된장죽이 먼저 나와 입맛을 돋워준다. 이후 콘치즈, 미역국, 고등어구이가 나오고 기다리던 막회가 등장한다.

더욱 놀라운 점은 자연산만 가능한 물가자미, 청어, 숭어를 비롯해 광어, 도미, 농어 등 신선한 제철 생선 4가지가 나온다는 점이다.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김포 막회는 다양한 음식이 서비스된다. 사진/ SBS

막회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막장은 여러 가지 재료로 만든다. 재래식 된장, 쌈장, 고추장, 고춧가루 위에 초장, 마늘, 참기름, 고추와 함께 볶은 콩가루까지 더해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한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