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여행의 시작, 호캉스로 인기 끄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상태바
여수 여행의 시작, 호캉스로 인기 끄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의 인피니티풀,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가 자랑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 펜션은 아침에 아름다운 여수바다를 보며 눈을 떠서, 화려한 조명경관으로 하루를 마감하는 안락한 휴식처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여수여행은 특별한 설렘으로 물든다.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 최고 휴양지 여수가 들썩이는 중이다.

여수에는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던 특별함으로 다가온다. 여수해상케이블카는 푸른 남해바다를 두고 발아래 두고 1.5km를 대롱대롱 흔들리며 간다. 그밖에 해양공원, 오동도, 향일암, 금오도 비렁길, 여수세계박람회장, 진남관 등 남도의 색깔로 충만한 곳이 여수이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사진/ 라테라스

최근 여수가 여름 최고 여행지로 떠오르면서 여수호텔 검색률도 부쩍 올라갔다. 여수는 관광도시인 만큼 양질의 호텔이 다수 자리 잡고 있는데 그중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 펜션이 눈길을 끈다.

여수 가볼만한 곳과 시내로부터 10~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한 데다 2개의 인피니티풀 외에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어 여행 중 몸과 마음을 편안히 쉴 수 있기 때문이다.

‘조아 패키지’는 여수세계박람회장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 라테라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 펜션은 아침에 아름다운 여수바다를 보며 눈을 떠서, 화려한 조명경관으로 하루를 마감하는 안락한 휴식처이다. 매일 매일이 이벤트 같은 곳.

무엇보다 여수여행 중 최고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인스타그래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리조트 못지않은 인생사진이 가능한 곳.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여행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조아패키지’ ‘칸쿤블루패키지’는 여수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이나 연인 단위 여행자를 행복하게 해준다.

라테라스는 객실마다 모던 인테리어를 표방, 리조트의 품격이 살아 있다. 사진/ 라테라스

‘조아 패키지’는 여수세계박람회장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과 프리미엄 조식, 기본적으로 누릴 수 있는 객실 이용권,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수영장에서 매일 밤 진행 중인 버블파티가 포함되어 있어 알뜰한 가격으로 여수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칸쿤블루 패키지’는 BBQ그릴과 하이네켄 생맥주, 라틴슬리퍼 제공 등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이다.

리조트 측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바다 앞 리조트 라테라스를 선택해 달라고 전했다.

라테라스는 객실마다 모던 인테리어를 표방, 리조트의 품격이 살아 있으면서 유명 편의점과 커피전문점이 입점되어 있어 알차고 간편한 여수여행이 되도록 고객의 휴가생활을 돕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