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여름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트렌디한 여름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문화생활, 호캉스 등 다양한 혜택 포함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뷰티와 문화 생활까지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 여름을 맞아 뷰티, 문화생활, 호캉스가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뷰티와 문화 생활까지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의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오버스머지 립틴트 2개(코랄 해빗, 크림슨 룰즈, 블러디 레드 중 랜덤 제공)와 빠르고 쉽게 젤네일이 완성되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개(쥬시 워터멜론, 듀이 바이올렛, 레몬 버베나, 모닝 듀, 아쿠아마린 잼 중 랜덤 제공) 등 뷰티 아이템과 함께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하여 뷰티와 휴식, 문화 생활까지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이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썸머풀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아이와 함께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썸머풀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아이와 함께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썸머풀 패키지’를 출시한다.

6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썸머풀 패키지는 편안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귀여운 ▲유아용 파라솔 의자 세트 1개 그리고 객실 ▲미니바 아이템 전체가 포함된 시원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제공되는 모던하우스의 디노 / 머메이드 파라솔 의자 세트는 캐릭터가 그려져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다. 객실 내 구비된 미니바에서 탄산수, 캔맥주, 주스, 믹스너트, 초콜릿 바, 감자칩 등 음료와 스낵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칫솔, 치약, 면도기는 제외된다.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 즐기는 온가족 힐링 여행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제주한림에서는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 온 가족을 위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빅 패밀리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제주한림에서는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 온 가족을 위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빅 패밀리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4인 기준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제주 향토 음식을 여행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의 빅 패밀리 패키지는 △26평형 객실(1박), △조식 뷔페(4인), △해수 사우나 이용(4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최대 5인 기준의 한라산 또는 서귀포 바다 전망으로 배정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조식 뷔페는 제주 현지 식재료로 정성껏 조리한 40여 가지의 메뉴가 준비돼 풍성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해수 사우나는 여독과 피로를 풀기 좋은 힐링 장소다. 해수에는 마그네슘, 염화나트륨 등 100여 가지 이상의 미네랄이 함유돼 체내 노폐물 배출과 신진대사 활성화에 효과적이다.

본격 휴가철 겨냥한 ‘호캉스’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원스 인 어 서머(Once in A Summer)’ 패키지를 출시한다.

‘원스 인 어 서머’는 도심 호텔의 대표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대표 패키지로, 아웃도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로 구성된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어 풀사이드에서의 여유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랍스터 그라탕, 훈제 통 베이컨 구이, 소시지 구이, 그릴드 치킨, 볶음밥 및 구운 채소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돼 수영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좋다.

페어링 맥주로 준비되는 ‘제주 펠롱 에일’은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 에일 타입의 크래프트 맥주다. ‘제주 펠롱 에일’의 ‘펠롱’은 ‘반짝’이라는 의미의 제주 방언으로 반짝이는 듯한 시트러스 향과 쌉싸름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는 밤 12시까지 연장 운영해 아침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 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날 최고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17m 초대형 아쿠아 트랙’ 선보여

롯데호텔제주의 제주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에 설치될 ‘아쿠아 트랙’은 17m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며, 여행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자녀 동반 여행객을 공략할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 제주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에 설치될 ‘아쿠아 트랙’은 17m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며, 여행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고 있다.

7월 12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 트랙은 5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물 위 징검다리를 건너는 ‘브릿지’와 ‘터널 허들’, 절벽 같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클리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클라이밍’, 시원하게 미끄러져 내려가는 ‘슬로프’까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가득 담았다.

이와 더불어, 9월 3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새파란 제주 하늘을 향해 시원하게 쏘아 올리는 4m 높이의 워터 캐논부터 360도 워터 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워터 버킷과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7시에 달빛 아래 수영하며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스플래시 나이트’까지 자녀와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오감 만족 반고흐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세기의 천재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체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세기의 천재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체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Gogh Back In Time)’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 편안하게 투숙하며, 반 고흐의 삶으로 시간 여행을 해볼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Gogh Back In Time)”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모모카페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뷔페, 모모라운지 빙수30% 할인 쿠폰, 우정아트센터에서 전시중인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의 티켓 2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객실 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의 혜택으로 포함된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전시회는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우정아트센터에서 진행하며, 반 고흐의 삶의 여정에 직접 들어가 그의 작품을 보고, 듣고, 만져보는 등 오감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회로 가족 단위의 패키지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