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 시즌 앞두고 서머 패키지 시동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시즌 앞두고 서머 패키지 시동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팥빙수 선보이고 야외 수영장 조기 개장 등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른 무더위에 특급호텔들도 일찌감치 서머 패키지를 출시하며 빠른 대응에 나서고 있다.

달콤한 팥빙수에 야외 루프탑 바비큐 할인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를 이용하면 ‘티르리르 X 펄 인 더 빙수’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달콤한 팥과 건강한 견과류의 씹히는 맛이 일품인 ‘견과류 팥빙수’를 모모바에서 즐길 수 있고, 시원한 객실에서 쉬며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야외 루프탑에서 진행되는 ‘어반 바비큐 – 뉴트로 인 루프탑’ 프로모션 20% 할인 혜택도 선사한다. ‘어반 바비큐 – 뉴트로 인 루프탑’은 10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뉴트로 감성의 옛날 치킨, 바비큐, 세미 뷔페 등 다채로운 메뉴와 레드락 생맥주 및 와인 4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호텔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이다.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는 디럭스 룸, 뷰 룸, 이그제큐티브 룸, 스위트 룸 4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 이용 시, 공통적으로 모모바의 견과류 팥빙수 1개, ‘어반 바비큐 – 뉴트로 인 루프탑’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호텔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에서 미리 만나는 해운대의 여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국내 대표 휴양지 해운대에서 이른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얼리 써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국내 대표 휴양지 해운대에서 이른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얼리 써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이른 더위에 ‘호캉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 테라스를 예년보다 약 한달 가량 조기 개장하고 이를 기념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내달 5일 오션뷰 야외 수영장 오픈을 앞두고 출시한 ‘루프탑 스위밍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수영장 입장권 2매로 구성돼 실속 있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4층 옥외에 위치해 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전망하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고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는 명소다.

오는 31일부터 25층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 ‘씨스카이(Sea Sky)’ 개장을 기념한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 ‘로맨틱 나이트 온 더 씨스카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루프탑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레드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세트를 제공해 고층에서 바라보는 환상적인 해운대의 야경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인증샷 부르는 ‘토마토 바질 눈꽃빙수’ 출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여운 비주얼과 건강한 재료로 무장한 ‘또바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여운 비주얼과 건강한 재료로 무장한 ‘또바 빙수’를 선보인다.

‘또바 빙수’는 새콤달콤 과즙이 터지는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진 이색 빙수다.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린 뒤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쳐 ‘8일의 빙수’로도 불린다.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한 대추토마토 마리네이드와 바질 셔벗을 얹고, 토마토 그라니따와 라임셔벗 베이스를 더해 싱그러움을 살렸다. 방울토마토와 알록달록 셔벗이 작은 스푼에 담기면 앙증맞은 한입 비주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맛이 더위를 잊게 해준다.

토마토는 햇볕에 숙성시키면 비타민C와 리코펜의 양이 증가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그란 모양과 알록달록 색감으로 SNS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에 영양도 살려, 심리적 만족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신(身)비’까지 잡았다.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 세일’ 시작

신라면세점은 이른 더위를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이른 더위를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5월 21일부터 7월 15일까지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6월부터는 약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얼리썸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루세일 기간에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세일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구매고객은 현금 약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포인트 100만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1,000포인트는 1달러와 동일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