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이른 무더위에 활력 안겨줄 특선메뉴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이른 무더위에 활력 안겨줄 특선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0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큐 패키지,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 등
켄싱턴호텔 설악에서는 설악의 별빛 아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이른 무더위에 활력을 안겨주는 특선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 선봬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설악에서는 설악의 별빛 아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 새롭게 오픈한 루프탑 공간에서 풍성한 바비큐 메뉴와 속초를 대표하는 다양한 별미까지 즐길 수 있어 미식과 힐링 여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바비큐 플래터 세트(2인 1회), △아메리카노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용(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비큐는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터 형식으로 제공된다. 양갈비, 등심 스테이크, 등갈비, 소시지, 감자 튀김 등의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성수기와 극성수기에 해당하는 7월 19일(금)부터 8월 18일(일)까지는 바비큐 플래터외에 ‘속초 진미 특선 세미 뷔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속초 진미 특선 세미 뷔페는 닭강정, 물회, 오징어순대, 막국수 등 속초를 대표하는 다양한 별미와 디저트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성수기와 극성수기에는 오후 5시 30분부터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업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 ‘그리츠 시그니처 램’ 출시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에그리츠의 인기 메뉴이면서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2019년 5월 20일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에그리츠의 인기 메뉴이면서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2019년 5월 20일 출시했다.

‘그리츠 시그니처 램’은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로,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환경 지역인 캔터베리의 양고기로, 수입 단계에서부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X, M grade와 철저한 월령, 중량 개런티를 통해 입증된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다. 그리츠 뷔페에서 즐기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을 양고기와 함께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요일별 뷔페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신사, 숙녀 고객을 위한 요일별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레이디스 & 젠틀맨’ 프로모션을 5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신사, 숙녀 고객을 위한 요일별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레이디스 & 젠틀맨 (Ladies & Gentlemen)’ 프로모션을 5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에는 여성 고객 대상으로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30% 할인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먼데이 (Ladies’ Monday)’ 이벤트를 선보이며, 매주 목요일에는 남성 고객 대상으로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30% 할인을 제공하는 ‘젠틀맨스 써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디스 & 젠틀맨’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 및 목요일, 런치 및 디너 뷔페 시에 진행된다. 음료 및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되며, 기타 할인 및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최대 8인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남부 이탈리아 특선 메뉴와 와인 페어링 선봬

르 메르디앙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는 남부 이탈리아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는 남부 이탈리아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아 코너는 유럽 정통 메뉴인 파스타와 포카치아 브레드에 지중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재료를 더해 색다른 이탈리안 다이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파스타는 무려 8종의 면과 해산물 토마토소스, 생멸치 감바스, 폭립소스, 베이컨 크림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준비해 입맛에 따라 즉석에서 면을 선택해 원하는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다. ▲이탈리아 전통 빵이자 피자의 원조인 포카치아는 식감을 자극하는 6가지 소스에 아티쵸크, 모짜렐라, 루콜라, 엔초비, 파마햄, 올리브 등 현지 식재료 토핑을 얹어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샐러드 & 타파스 코너는 지중해 연안 식재료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대표적으로 ▲이태리식 단짠 조합을 즐길 수 있는 ‘구운 수박과 엔초비 크림 타파스’ ▲상큼한 레몬과 해산물의 만남으로 지중해 느낌을 한껏 살린 ‘레몬 바질 마요소스 게튀김 타파스’ ▲오렌지 크림에 미나리, 오렌지 살사로 색다른 맛을 완성한 ‘주꾸미 타파스’ 등이 있다.

키스데이 기념 파티 ‘위스키스 데이(Whisky’s Day)’ 진행

롯데호텔서울의 프렌치 부티크 공간인 피에르 바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이하여 전야제 파티인 ‘위스키스 데이’를 오는 6월 13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프렌치 부티크 공간인 피에르 바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이하여 전야제 파티인 ‘위스키스 데이(Whisky’s Day)’를 오는 6월 13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위스키(Whisky)’와 ‘키스데이(Kiss Day)’를 합하여 만든 행사명이 나타내듯이 파티 당일에 제공되는 모든 음료 메뉴는 위스키를 베이스로 하여 연인의 사랑을 테마로 한 칵테일로 준비된다. 위스키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이 바탕이 되는 달콤한 칵테일부터 깊은 스모키한 맛이 느껴지는 칵테일까지 다양한 칵테일과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 분위기를 즐기며 연인과 낭만적인 초여름 밤을 보낼 수 있다.

약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파티의 입장객에게는 ▲여성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칵테일 2종(스위트 키스, 스파이시 위스키) ▲남성 고객의 취향에 맞춘 칵테일 2종(스모키 키스, 시트러스 위스키)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1종(스파클링 키스)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칵테일과 즐길 수 있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특선 플래터’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