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강원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 더한다
상태바
여기어때, 강원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 더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20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인기 숙소 사용 가능 10% 할인쿠폰 제공
위드이노베이션은 강원지역 숙박 상품을 저렴하게 소개하는 ‘산바다계곡 강원도어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기어때가 지난달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지역의 관광 활성화에 힘을 더한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강원지역 숙박 상품을 저렴하게 소개하는 ‘산바다계곡 강원도어때’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여기어때는 강원지역(속초·고성·강릉·동해·양양)의 인기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10% 예약 할인쿠폰(최대 1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소가 대상이다. 쿠폰 발급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숙소 선택 후 ‘여기어때 단독 10% 할인쿠폰’을 받으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강원 관광은 산불 피해 이후 각종 축제와 행사가 취소돼 일시적으로 위축됐지만, 아름다운 산과 바다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여전하다”며 “강원 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이 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지난달 강원지역 대규모 산불로 피해 입은 인근 숙박시설 및 숙소 예약자 대상의 지원책을 업계서 가장 빠르게 내놓은 바 있다.

당시 산불 피해 지역 및 인근 숙소 예약자 중 신청자 전원에게 대안숙소를 마련하거나, 예약 취소 규정과 관계없이 비용을 100% 환불 처리했다. 또, 본사 직원을 화재 현지로 급파해 강원도 제휴점 피해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고객행복센터에 산불로 인한 예약자 피해 전용상담사를 배치, 운용하는 등 전사 비상 근무체제로 전환했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