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주요기업들 '쇼룸' 명소로 인기
상태바
신라스테이, 주요기업들 '쇼룸' 명소로 인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0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고 안락한 온돌 객실에 안전과 실용성 갖춘 '키즈룸' 선봬
신라스테이가 주요 기업들의 '쇼룸'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스테이가 주요 기업들의 '쇼룸(Show room)'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브랜드와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신라스테이 해운대 객실에 '키즈룸(Kid's room)'을 운영하기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한샘과의 전략적 제휴는 양사 모두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획됐다.

한샘은 쇼룸을 통해 레저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가족 고객들에게 한샘의 '키즈 콘셉트' 룸을 소개해 자사의 상품 홍보하고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신라스테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룸'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가장 넓은 온돌 디럭스 룸에 꾸며진다.

한샘의 △키즈 인디언 놀이 텐트, △애니 키즈 테이블 세트 2인용, △샘키즈 전면 책장, △스피아노 마카롱 LED 무드등, △애니멀 스툴 매머드 등 어린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으로 구현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디언 텐트, 매머드 모양의 스툴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즐기면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국내 전 영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국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국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7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표준협회 본사에서 이지수 산업표준원장,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제주공항점 점장, 정동성 김포공항점 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2018년 3월 제정한 신설 국제표준으로 “다양한 유형의 위험과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조직 내 모든 임직원이 체계적으로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관리하기 위한 노력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경영시스템표준”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취득으로 지난해 9월 서울점 인증 취득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 인증을 완료하게 됐다. 인천공항점은 지난해 12월에 인증을 취득했다.

두짓 인터내셔널, 베트남 호이안에 5성 호텔 오픈 예정

두짓 인터내셔널은 베트남 부동산 개발 업체인 호이안 로얄 그룹과 2018년 5월 베트남 푸쿠옥 지역에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호텔 개장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호이안에 두짓 타니 호이안 호텔을 운영하기 위해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두짓 인터내셔널

두짓 인터내셔널은 베트남 부동산 개발 업체인 호이안 로얄 그룹(Hoi An Royal Group)과 2018년 5월 베트남 푸쿠옥 지역에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호텔 개장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호이안에 두짓 타니 호이안(Dusit Thani Hoi An) 호텔을 운영하기 위해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

베트남의 남중부 해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호이안의 고대 무역 항구 디엔 반 타운(Dien Ban Town)의 주요 해변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2021년에 개장 할 예정이며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5성 호텔로 180개의 객실과 69 개의 럭셔리 빌라로 구성될 예정이다.

레저 및 MICE 여행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된 리조트 시설에는 대형 야외 수영장, 최신식의 다양한 시설이 완비 된 피트니스, 바 및 로비 라운지와 더불어 최고급 스파도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