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시즌 4월, 여행고수가 제공하는 할인 팁은?
상태바
벚꽃 시즌 4월, 여행고수가 제공하는 할인 팁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전 지역 호텔 할인, 패키지 상품도 한정 판매
트립닷컴은 벚꽃 시즌 4월을 맞아 국내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벚꽃 시즌인 4월을 맞아 업계에서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국내 전 지역 호텔 최대 40% 할인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벚꽃 시즌 4월을 맞아 국내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등 국내 전 지역의 다양한 호텔을 최대 40%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한다. 4월은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러 봄 나들이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져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축제와 봄 행사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이 2019년 매달 최적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 1월 필리핀, 2월 대만에 이어 한국이 4월의 여행지로 선정된 것으로 일본, 싱가폴, 태국, 호주 등 트립닷컴 글로벌 지역 9곳에서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전국 벚꽃 명소 인근 호텔 ‘최대 80% 할인’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을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봄철 여행 시즌을 맞아 대규모 ‘봄나들이 숙소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을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봄철 여행 시즌을 맞아 대규모 ‘봄나들이 숙소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상춘객의 여가 패턴을 고려해 ▲축제 ▲지역 ▲숙소 등 다양한 기준으로 봄꽃 여행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벚꽃필때 호텔어때’는 벚꽃 명소 인근 호텔을 최대 80% 할인한다. 벚꽃이 만개할수록 인근 호텔의 할인율도 올라간다. 이번 주 최대 벚꽃할인 지역은 ▲강원 ▲전라 지역. 지역별 개화 시기가 다르기에, 총 3주 차로 나눠 지역별 할인율을 적용한다. 더불어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2019 여기어때 벚꽃여지도’ 정보를 제공, 손쉽게 여행을 계획하도록 돕는다.

봄꽃 축제를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방방꽃꽃 펜션어때’ 행사도 준비했다. ▲강릉·경주 ‘벚꽃축제’ ▲제주 ‘유채꽃축제’ ▲여수 ‘진달래축제’ ▲연천 ‘라벤더축제’ 등 전국 주요 봄꽃 축제 인근 펜션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펜션 특가와 함께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15일까지.

전국 호텔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특가호텔 긴급공수’ 행사도 준비했다. 5성급 호텔부터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에 선정된 숙소까지,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숙소별 여기어때 단독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3일까지. 가평으로 떠나는 청춘들을 위해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가심비 갑 펜션’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최저가로 펜션 예약이 가능하다.

에버랜드X후지필름 튤립축제 기념 패키지 상품 한정 판매

플레이스엠은 튤립축제 기간을 맞이하여 에버랜드X후지필름 특별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플레이스엠

플레이스엠은 튤립축제 기간을 맞이하여 에버랜드X후지필름 특별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에버랜드X후지필름 패키지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과 후지필름의 필름카메라를 함께 구성한 상품으로 2,000개 한정이며 플레이스엠이 단독으로 판매한다. 에버랜드X후지필름 패키지 상품은 오픈마켓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소셜커머스 (위메프,쿠팡,티몬), 여기어때,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상품을 구매하고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Q-PASS 2종(사파리 월드+아마존 익스프레스)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