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풍성’ 호텔가, 벌써 5월 준비
상태바
‘프로모션 풍성’ 호텔가, 벌써 5월 준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1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 어린이날 이벤트 등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5월을 앞두고 일찌감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 위한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孝캉스’ 객실 프로모션 이용 시 한식당 셔블의 일품요리와 부산 관광 명소에서 진행되는 야외 액티비티 체험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해운대 풍경과 함께 정갈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한식당 셔블에서 갈비탕, 전복해초비빔밥, 해물된장조치와 생선구이, 전복죽 중 2가지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야외 액티비티는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이번 ‘孝캉스’ 프로모션에는 근대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부산만의 풍경과 감천마을의 골목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부산타워&감천마을 투어’ 또는 달맞이부터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를 거쳐 대변항까지 이어지는 ‘기장 바닷길 투어’를 제공한다. 봄이 찾아온 부산의 해안명소에서 봄을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다.

더불어 객실 및 부대시설, 주변 관광지, 맛집, 교통편 안내 및 체크인 체크아웃 시 가족에게 SMS를 전송하는 ‘컨시어지 밀착 안심 서비스’로 더욱 특별하게 부모님을 모실 수 있다.

어린이날 맞이 행사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되었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되었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1인기준 성인은 8만원, 어린이는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유선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그 외에도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매 시 4월5일부터 행사 2부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5월 어린이날 앞두고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 모델로 선발되면 호텔의 대표적인 키즈 서비스들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올 한 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대표하는 키즈 모델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작년 키즈 전용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처음 진행했던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는 약 300여명의 어린이가 지원했던 작년보다 올해 더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키즈 모델 선발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 소셜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4세~6세(2014년~2016년 출생)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어린이의 간략한 소개 정보와 응모용 사진을 호텔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호텔 모든 소셜 채널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남녀 키즈 모델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별도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호텔 대표 키즈 모델로서 촬영한 사진이 호텔 곳곳에 전시 및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선발된 모델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의 상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스키 리조트 슈퍼 얼리버드 실시

클럽메드는 끝나가는 겨울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행복한 기다림을 주는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클럽메드

이 밖에 클럽메드는 끝나가는 겨울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행복한 기다림을 주는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겨울 시즌 2019년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겨울 리조트에 한정해 진행된다. 리조트마다 운영 기간은 상이하며 모든 프로모션은 출발일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원하는 일정과 객실을 선점할 수 있다. 특히, 홋카이도 토마무와 사호로 리조트는 만 12세 이상, 인천에서 출발하는 ANA 또는 대한항공 이용객에 한해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항공 포함 리조트 패키지 예약이 가능하다. 항공 불포함 리조트 패키지는 온라인 예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와 설날 등 여행 성수기 시즌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클럽메드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특별 프로모션 선봬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가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스타 호텔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호텔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가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스타 호텔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0년 6월 30일까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숙박 시 최대 45% 할인과 함께 호텔 내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250 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며, 블랙 아웃 날짜를 제외한 이외의 날짜에 모두 예약 가능하다.

슈페리어 객실부터 디럭스 파셜 오션뷰 객실 카테고리 이용 시 40% 할인 및 50달러의 크레딧이 제공되며 디럭스 오션뷰 객실부터 원 베드룸 카테고리의 객실 이용 시 40% 할인과 함께 100달러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투 베드룸 또는 쓰리 베드룸 카테고리 객실의 경우 45% 할인과 25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카카오톡 플친 오픈 기념 이벤트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팔레스 리조트 플러스 친구 개설을 기념하여 3월 25일부터 4주간 ‘카카오톡 플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팔레스 리조트 플러스 친구 개설을 기념하여 3월 25일부터 4주간 ‘카카오톡 플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 칸쿤, 자메이카 지역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로 최상급 서비스와 안락함을 선사하는 칸쿤 최고의 리조트로, 최근 칸쿤 리조트에 대한 문의 증가에 따라 팔레스 리조트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팔레스 리조트의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첫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팔레스 리조트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 하면 커피를 교환하여 마실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추가로 친구들에게 이벤트 소식을 최다 공유한 참가자 1인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기도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